얼굴 피부가 눌렸다가 떨어지는 느낌이 왜 생기나요?
얼굴피부가손으로누루고있다가놓으면붙어다가떨어지는기분
얼굴피부가손으로누루고있다가놓으면붙어다가떨어지는기분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정신건강]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피부를 눌렀다가 놓았을 때 붙어있다가 떨어지는 느낌이 드는 것은 피부 탄력이 저하되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런 현상은 주로 다음과 같은 원인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를 개선하기 위해서는:
증상이 심하거나 지속된다면 피부과 전문의 상담을 통해 정확한 원인 파악과 적절한 치료 방법을 찾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하고 파인튜닝한 건강 정보 AI의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평소에도 약간 공황이 있는 편이긴 한데 예전에는 이러지 않았거든요 근데 최근들어 심장이 덜컹거리는 느낌?이 잦아진 것 같아요. 숨 차거나 그러면 더 심해요. 가끔 심장도 좀 빨리 뛰는데 공황이랑 구분이 안 가서요... 예전에도 진료는 받은 적 있는데 아무 이상 없다고 했었거든요. 그냥 공황일까요?
갑자기 배가 부글거리고 명치가 눌린 느낌이들더니 배가 아파서 화장실에 가니 물설사에 위로는 구토 증상이 있고 어지럼증, 얼굴이 갑자기 서늘해지는데 왜 그런걸까요?
제가 …생각없이 제모크림 (크림형식으로되어 피부에바르면 털이 녹아서 제거되는 크림) 인데 이거를 폼클렌징으로 착각해서 발랏다가 14일에 그랬는데 14,15일 지금까지 얼굴피부가 마비된느낌이에요 콕콕찌르거나 하는 느낌은 다느껴지는데 피부겉부분이 다 제살이 아닌것같은 느낌입니다 ……. 근육이런거랑은 거리가 먼것같구요 딱 피부겉부분만 마비된느낌이에요 (보톡스같은거 맞을때 피부마비된 그런느낌(?) 과 비슷합니다 마취크림발랏을때 그런느낌….. 지금 2일째 그대로 마비된느낌인데 그냥냅두면 될까요 ? 맛도잘느껴지고 다른곳엔 이상이없이 그냥 딱 얼굴 겉부분들만 다 마취된 느낌입니다 그리고 얼굴에 오돌오돌한것들도 첫날에 올라왔었는데 지금은 많이 가라앉앗어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