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 으깬 것 같은 분비물, 외음부 가려움, 외음부 부음 칸디다 질염인가요?
치즈 으깬 것 같은 분비물 외음부 가려움, 외음부 부음 칸디다 질염인가요?
치즈 으깬 것 같은 분비물 외음부 가려움, 외음부 부음 칸디다 질염인가요?
치즈나 두부 찌꺼기 같은 분비물과 외음부 가려움, 부음은 칸디다성 질염을 의심할 수 있는 증상입니다. 이러한 증상은 면역 기능이 떨어진 상태에서 자주 발생하며, 재발의 경우가 매우 높습니다. 하지만 정확한 진단을 위해서는 전문의의 진료가 필요합니다. 가까운 산부인과를 방문하셔서 정확한 진단과 적절한 치료를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닥터나우 앱 내 '과목 진료' > 산부인과로 진료를 추천드리며, 적절한 치료를 제 때 받으시는 것을 권유 드립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칸디다 질염 증상을 보여서(치즈같은 분비물,외음부 가려움증 등) 약국에서 카네스텐 질정 사서 6정 다 넣었어요. 근데도 외음부 가려움증이 너무 심합니다ㅠㅠ 질염에 의한 증상이 아닐까요?
찾아보면 외음부염은 질염하고 같이 발생 하는거 같은데 그냥 외음부만 조금 간지럽고 분비물은 투명에 통증도 없으면 이건 외음부 염인가요? 그냥 말그대로 외음부만 간지럽고 아무 증상이 없습니다 외음부염 인가요 아니면 질염인가요? 외음부염이면 조금 간지러운데 약국 약으로 치료 가능한가요? 궁금한게 많아서 물어봅니다!
하루에 네다섯번정도 외음부가 살짝 가렵고 가끔 따가워요 질분비물이 평소보다는 많이 나왔지만(냄새는 안났어요) 불편한정도는 아니었는데 생리 5일전쯤부터 이랬고 지금 생리 4일차거든요 질분비물이 나왔던건 단순히 생리전이라 그랬던걸까요... 관계할때도 통증이 좀 있었어요 생리를 시작하고나서 증상이 덜해지긴 했는데 외음부염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