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세 아이가 아스피린 복용해도 되나요?
안OO • 2026.04.11
만 11세 아이 아스피린 먹어도 되나요?
두통
만 11세 아이 아스피린 먹어도 되나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통증]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제공된 정보만으로는 11세 아이의 아스피린 복용에 대한 충분한 답변을 드릴 수 없습니다. 추가 정보가 필요합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만11세 아이가 해열제(챔프빨강 아세트아미노펜)를 먹고 멀미약도 먹어도 되나요? 안되면 몇 시간 후에 먹여도 되나요? 급해요 도와주세요

11세 아이가 목주변에 담이와서 아프다고 하는데 파스붙여도 될까요

현재 캐나다 거주하고 있어요. 딸아이가 작년 만 10세 가을에 살짝 생리혈이 비친 후 크게 출혈이 없다가 2주전 토요일에 제대로된 생리를 시작했어요. 처음 열흘 정도는 처음이라 아직 자궁이 미숙한 상태라 그럴수도 있겠다 싶었는데 14일째 아직 생리혈이 나오고 있어요. 어젯밤에는 생리통도 심해서 애드빌도 몇알 먹었어요. 뜨거운 찜질과 진통제만 먹고 있는데 이렇게 계속 출혈이 오래지속되도 괜찮은건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