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혈이 생겼어요
자위하다가 따끔거리는것 같아서 멈췄는데 피가 조금 나왔어요 끝낸 직후 소변 봤을때는 조금 따가웠는데 아직은 조금 피 묻어나오는거 말고 다른 증상은 없어요 병원 가야하나요??
자위하다가 따끔거리는것 같아서 멈췄는데 피가 조금 나왔어요 끝낸 직후 소변 봤을때는 조금 따가웠는데 아직은 조금 피 묻어나오는거 말고 다른 증상은 없어요 병원 가야하나요??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자위 도중 출혈이 발생하였다면 상처가 생겼을 가능성이 커 보여요.
상처 치유를 위해서 당분간 자위, 성행위를 피해주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상처의 정도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산부인과에 방문 해야 하며, 산부인과에서 소독을 받아 보실 수 있어요.
무료상담 서비스는 의료 행위(의사의 진료)를 대신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 드려요.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AD
약 4월 11일부터 오른쪽 귀 뒤에 1cm정도의 무통에 딱딱한 움직이지않는 멍울이 생겼고 왼쪽에도 언제부터인가 생겼는데 지금까지 크기변화없이 그대로입니다. 이것때문인지 자고일어나니 식은땀이 있거나 어지러웠던적도있어요. 림프절 전이성암이 증상이 동일하다길래 무서워 5월 8일에 림프종관련병원을 못찾아 갑상선암관련 땡큐서울의원에 가서 초음파검사받았습니다. 초음파로는 암진단이 어렵다 들어 조직검사를 원했는데 초음파가 먼저더라구요. 검사받아보니 선생님이 암은 40대이상에나 걱정하는거라고 목쪽까지 초음파검사하시더니 너무깨끗하다고 귀 뒤쪽만 염증조금있는거라고 암가능성 절대없다하셨어요. 약처방도안해주셨는데 아직까지 그대로라 너무걱정되네요. 검사를다시받기엔 돈이 없고 그렇다고 가만히 있기엔 암가능성이 너무걱정이에요. 혹시 이쪽 전문의사분들 초음파로만 100%진단가능한지랑 증상고려했을 때 암가능성이 조금이라도 있는지 아주 대충이라도 알려주실수 있나요? 혹은 이쪽 전문 병원찾는법이라도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현재 유학중인 중학생입니다. 제가 한 2년전쯤부터 귀 뒤 쪽에 멍울이 잡혔습니다. 크기는 엄청 작고 크기가 크게 변하진 않았습니다. 한 1개월전부터 이 멍울이 점점 밑쪽?으로 움직입니다, 크기의 변화는 없고요. 최근 겨울에 한국을 잠깐 들려서 이비인후과를 많이 들렸는데 귀 뒤에 있는 멍울에 대한 언급이 딱히 없어서 괜찮은줄 알고 다시 해외로 왔습니다. 최근에 갑자기 또 걱정이 되네요, 이거 암 가능성이 큰가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귀 뒤에 단단한 멍울이 몇 개월째 안 없어집니다. 임파선염을 겪은 뒤 통증이 가신뒤에도 아직도 남아있습니다. 혹시 암 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