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이 경구피임약 복용 중인데 턱에 굵은 수염이 계속 생기는데, 레이저시술은 효과가 있을까요?
여자인데 턱에 굵은 수염이 계속생기는데 경구피임약도 1년넘게 먹고있어요ㅜㅜ 남성호르몬때문인지 매일 면도기로미는데 스트레스네요 레이저시술도 괜찮을까요?
여자인데 턱에 굵은 수염이 계속생기는데 경구피임약도 1년넘게 먹고있어요ㅜㅜ 남성호르몬때문인지 매일 면도기로미는데 스트레스네요 레이저시술도 괜찮을까요?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계속해서 자라나는 털로 고민이시라면 레이저 제모 받으시면 도움이 되실 거라고 보여요. 다만 레이저 제모는 1회성으로는 효과를 보기 어렵기 때문에 여러번 받으셔야 해요. 제모 받을 때는 털을 뽑거나 왁싱하는 행위는 하시면 안 된다는 점 안내드릴게요.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광대뼈 있는 피부쪽이나 목덜미 부위에 하얗고 굵은 수염이 생기거나 턱수염 나는 자리에 머리카락이 섞여서 자라는 것은 정상적인 생리현상인가요?
여자 23세 여자입니다 다낭성난소증후군이 있는거같아서 여기에 올려봐요 턱에 수염이 나는데 좀 굵게 나구요 다른곳 털도 굵게 자라요 그리고 겨드랑이나 목쪽 주변 살이 검해요 근데 이런거 다낭성난소증후군이라고 하더라구요 산부인과가서 피임약 먹을일이있어서 먹었는데 그때는 턱에 털도 굵지않고 안나요 또 한번 병원갔었는데 난소가 구멍이 나있다고 그러더라구여 약먹으면 고쳐질까요 ?
탈모약을 먹으면서 탈모관리를 해볼까하는데 탈모약 먹기 시작하면 다리털이나 턱수염 레이저 제모한게 다시 굵어질까요?? 제모를 몇번 해서 지금은 털이 안자라거나 가늘어진 수준이에요 예전에 해외직구로 미녹시딜을 두피에 바른적이 있는데 그땐 머리털 뿐만 아니라 몸전체의 털이 굵어지는(짙어지는) 현상을 경험했었어요 탈모약을 먹으면 제모했던 털이 다시 굵게 무럭무럭 자라날까요? 머리털만 건강해졌으면 좋겠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