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인 여자친구와 질외사정 후 사후피임약 처방 시 필요한 절차는?
일본인 여자친구랑 질외사정으로 했는데 찝찝해서 사후피임약을 처방받을려고하는데요 일본인이 처방받을려면 따로 필요한게 있을까요?
일본인 여자친구랑 질외사정으로 했는데 찝찝해서 사후피임약을 처방받을려고하는데요 일본인이 처방받을려면 따로 필요한게 있을까요?
사후피임약은 본인이 직접 진료를 받아야 처방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일본인 여자친구분이 한국에서 사후피임약을 처방받으려면 병원이나 의원을 방문하여 의사와 상담을 받아야 합니다. 외국인이라도 여권이나 외국인 등록증 등의 신분증을 지참하면 처방을 받을 수 있습니다. 상담 시 의사에게 상황을 설명하고 필요한 처방을 요청하시면 됩니다. 만약 비대면 진료를 원하신다면, 이 경우에 대한 구체적인 절차는 해당 병원이나 의료기관의 고객센터로 문의하셔야 할 것입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오늘 갑자기 구토에 설사 근육통 열이 나는데 어떻게야 할까요 일본인 친구가 놀러왔는데 응급실은 비용부담이 커서 응급초치할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탈수가생길까봐 전해질 음료랑 보리차 마시고 있구요 열이있어서 상비약으로 가지고온 해열제 복용했어요 내일 오전에 오픈한 병원이 있어서 내원 예정입니다
제가 8/15일 새벽 3시경에 여자친구와 관계 후 콘돔이 찢어져 3시간 후에 사후피임약을 복용했습니다. 그 후 2일 후인 17일에 관계 후 질외사정을 했는데 확실치 않아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질문을 남겨요. 이럴 땐 어떻게 해야 하나요? 여자친구는 15일에 가임기 첫날이었어요.
안녕하세요 방금 관계하고 걱정하고 있습니다 평소엔 콘돔 잘 끼고하다 오늘 없어서 그냥 했는데 아무래도 많이 불안해서요 확실히 질외로 처리하긴 했는데 많이 불안해서 사후피임약 어디서 구해야 되나요..ㅠㅠㅠ 제발 답변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