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16주에 액티피드정 복용 괜찮나요?

이OO • 2025.09.28

임신16주 임산부가 액티피드정 반알 딱 한번 먹은건 괜찮나요?

산부인과
답변을 준비 중이에요
error
실시간 의료상담의 모든 게시물은 저작권의 보호를 받아요. 저작권자의 명시적 동의 없이 게시물을 복제, 배포, 전송 등 활용하는 것은 저작권 침해로서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으니 유의하세요!

산부인과 관련 질문

  • 임신 16주에 당뇨 발견, 조절 시작해도 괜찮을까요?

    임신16주에 당뇨사실을 알게되었는데 16주까지 당뇨인걸 모르고 많이 먹고 조절없이 지냈는데 지금부터라도 조절하고 주사맞으면 괜찮을까요? 임신16주까지 당뇨인데도 계속 조절못한것이 태아한테 이미 영향을 주었을까요?

    산부인과

    2025.01.28
  • 하루 16정 약 복용해도 괜찮나요?

    하루 16정 약복용 괜찮을까요 고혈압. 고지혈. 부정맥으로 약복용중이었고 최근 무릎인공관절삽입술해서 입원중입니다 며칠전부터 혈압이 너무 떨어져서 어지럽고 힘든데 약이 너무 많아서일까요 지금 이 약을 다같이 복용해도 괜찮은걸까요

    처방약

    2025.06.23
  • 임신 16주차에 생식기에 소량이 피가 났어요, 괜찮은가요?

    임신 16주차에 생식기에 소량이 피가 났어요 괜찮은가요? 이유가 뭔가요?

    성 고민

    2024.05.21
1,839명이 답변을 보고, 진료 받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