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에 야식을 먹었는데 항문 불편, 화장실 가야할까요?
새벽에 야식을 먹었는대요. 새벽인데 무언가 항문이 불편하고 꼭 뭔가 나올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화장실 가야할까요?
새벽에 야식을 먹었는대요. 새벽인데 무언가 항문이 불편하고 꼭 뭔가 나올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화장실 가야할까요?
네, 새벽에 야식을 드신 후 항문에 불편함을 느끼시는군요. 이러한 증상은 소화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일시적인 현상일 수 있어요. 화장실에 가셔서 상태를 확인해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만약 화장실을 가셔도 증상이 지속된다면, 소화가 잘되는 음식 위주로 섭취하시고, 충분한 수분 섭취와 휴식을 취해주시는 것이 좋겠어요. 그리고 야식을 드시고 바로 잠들 경우 위산이 역류하면서 위식도 역류질환 등의 질환이 생길 수 있으니, 야식을 피하시고 자기 전에는 음식물을 섭취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지속적으로 불편함이 느껴진다면 가까운 내과를 방문하여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도 고려해보세요.
꼭 확인해주세요.
새벽에 먹고 쉬다가 잘려 하는데요. 뭔가 항문이 불편하고 꼭 뭔가 나올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가스를 보냈더니 마려움이 많이 사라졌는데 이럴 때는 어떤 느낌일 때 화장실 가는게 좋을까요? 그리고 가족들이 새벽까지 활동해서 화장실에서 모욕 등 활동이 겹치는 경우가 많아서 변을 참을 때도 있어요.
오싹하고 불편함만 느껴질 때 화장실을 가면 항문에서 변이 나올 것 같은 느낌이 느껴져요. 지금 현재 아까 저녁에 점액질을 보았습니다. 그 후에 새벽에 같은 느낌이 또 들어요 변이 마려운 건지 항문에서 덩어리가 안 느껴져서 잘 모르겠고 배 아픔과 압빅감이 덜해서 불편한 오싹함만 느껴져요. 그래도 화장실 가야하나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생리 4일차애요. 지금 새벽에 야식을 먹었구요. 조금 쉬다보니까 배가 불편해졌어요. 항문 까지요. 그래서 느낌이 약해졌지만 늦게라도 화장실을 갔는데요. 진득한 변 작은 한 덩어리만 변기에 툭 나왔습니다. 그 뒤로 10분 동안 계속 안 나오길래 화장실을 나왔는데요. 조금 편해졌지만 생리 때문에 불편함이 느껴지는 걸까요? 자꾸 변의 신호를 잘 모르겠어서 어느 때에 화장실을 가야할까 고민이에요. 화장실을 갔다해도 안 나온다면 변이 마려운게 맞는 건지 더욱 걱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