턱 밑에서 가끔씩 찌릿한 통증, 오른쪽에만 나타나고 어쩌다 신경쓰면 한번씩 찌릿는데 왜 그런걸까요?
턱 밑에서 가끔씩 찌릿한 통증이 느껴져요 오른쪽에만 증상이 나타나고 어쩌다 신경쓰면 한번씩 찌릿하는데 왜 그런걸까요?
턱 밑에서 가끔씩 찌릿한 통증이 느껴져요 오른쪽에만 증상이 나타나고 어쩌다 신경쓰면 한번씩 찌릿하는데 왜 그런걸까요?
턱 밑에서 가끔씩 찌릿한 통증이 오른쪽에만 나타나고 어쩌다 한번씩 느껴진다면, 그 원인은 다양할 수 있어요. 신경통, 근육 긴장, 침샘 문제, 치과적인 문제 등 여러 가능성이 있습니다. 삼차신경통이나 다른 신경 관련 문제로 인해 찌릿한 통증이 발생할 수 있어요. 특히 삼차신경통은 얼굴의 한쪽 부위에 극심한 통증을 유발할 수 있죠. 또한, 턱 주변 근육이 긴장되거나 스트레스를 받을 때 통증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침샘에 염증이 있거나 돌이 생기면 통증이 발생할 수 있고, 치아나 잇몸에 문제가 있을 때도 턱 밑 통증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증상이 지속되거나 악화된다면 방치하지 마시고, 가까운 병원을 방문하여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신경과나 치과 등에서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기 위한 진료를 받아보세요.
꼭 확인해주세요.
오른쪽 귀 밑쪽에 간헐적으로 찌릿한 통증이 있는데 귀도 먹먹해지고 뭔가 귀 밑쪽에 손가락으로 돌려 만져보면 오른쪽에만 뭐가 만져지는 느낌이 있어요. 이비인후과에서는 귀를 보시더니 그냥 일반적인 스트레스 신경통 같다고 그러시더라고요… 이게 멍울 잡히는것도 애매한데 이럴땐 지켜봐야 하나요?? 뇌쪽 검사는 뇌혈류 검사 했는데 정상 이였습니다..
3개월 전부터 간혈적으로 오른쪽 등부위에 전류흐르는 느낌이 있습니다. 최근에는 누워있거나 의자에 기대어 앉을 때 해당부위에 우리하게 아플 때가 많고, 가끔씩 오른쪽 옆구리에도 찌릿한 통증이 있기도 합니다. 전류 흐르는 느낌은 좀 오래된 거 같습니다. 다만 아프지 않고, 매일 느끼는 증상이 아니라서 신경을 쓰지 않으려고 했지만 3개월이 넘었음에도 계속해서 증상이 있습니다. 혹시 왜 그런 걸까요?
3개월 전부터 간혈적으로 오른쪽 등부위에 전류흐르는 느낌이 있습니다. 최근에는 누워있거나 의자에 기대어 앉을 때 해당부위에 우리하게 아프면서 무언가 달려있는 것처럼 묵직한 느낌이 있습니다. 가끔씩 오른쪽 옆구리에도 찌릿한 통증이 있기도 합니다. 전류 흐르는 느낌은 좀 오래된 거 같습니다. 다만 아프지 않고, 매일 느끼는 증상이 아니라서 신경을 쓰지 않으려고 했지만 3개월이 넘었음에도 계속해서 증상이 있습니다. 혹시 왜 그런 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