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일어나면 천장에 전등이 두개로 보여요, 실명하기 전조증상인가요?
아침에 일어나면 천장에 전등이 두개로보여요 실명하기 전조증상인가요?
아침에 일어나면 천장에 전등이 두개로보여요 실명하기 전조증상인가요?
아침에 일어나 천장의 전등이 두 개로 보이는 증상은 복시를 의심해 볼 수 있습니다. 이는 피로나 수면 부족, 눈의 피로, 혹은 일시적인 혈압 변화 등 다양한 원인에 의해 발생할 수 있어요. 그러나 이 증상이 지속되거나 다른 시각적 이상이 동반된다면, 복시 등의 가능성을 고려하여 안과 전문의의 정확한 진단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실명의 전조 증상일 가능성은 낮지만, 눈의 상태를 확인하기 위해 안과에 내원하는 것이 좋습니다.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기 위해 전문적인 검진을 받으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아침에 눈을 뜨면 천장에있는 전등이 두개로보여요 왜 그런건가요
눈 옆으로 계속 빤짝이 같은게 보이는데 있었다가 없었다가 해요 무슨 증상이고 실명 전조증상인가요?
아침에 일어나면 눈앞이 흐리고 물건이 여러개로 보이는 현상이 일어나요 그리고 밖에 돌아다닐 때도 그런 현상 때문에 제대로 못걷고 걸을때 중심을 못잡아요 눈 앞이 그냥 희미해지고 물건들이 분리되는 것 같아요 심리적이거나 약 문제이기엔 마음이 힘들어서 그런 게 아니었고 그냥 일상으로 계속 그러거든요 대학병원에서 공황, 우울증 약을 먹고는 있어요 약을 줄여달래도 제가 약 줄이면 다시 공황이 심해져서 줄일 수도 없네요 눈은 대체 왜 이러며 치료가 왜 계속 제자리 일까요.. 아침에 알람을 해둬도 못일어나고 눈이 안떠져요 뜨기가 너무 힘들어요 그리고 하루종일 졸리구요 이것까지 질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