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과 점심 먹었는데 배가 고파요, 왜 반복되나요?
아침에도 밥을 먹고 점심도 먹었는데 배가 너무 고파요 배가 고팠다가 아팠다가 반복하는데 왜이러는 건가요
아침에도 밥을 먹고 점심도 먹었는데 배가 너무 고파요 배가 고팠다가 아팠다가 반복하는데 왜이러는 건가요
AD
점심식사 건너뛰고 코로나 약 먹어도 되나요? 아까 아침 먹고 오전 10시쯤에 아침약 먹고 바로 디저트랑 음료 먹고 14시쯤에 아이스크림 땡겨서 그거 먹었더니 점심 먹을 배가 없네요 ㅜㅜ 점심 먹고 점심약 먹어야 되는데 배가 안고파요..식사 스킵하고 지금 그냥 점심약만 먹어도 될까요?
평소에 아침 식사를 하지 않습니다. 아침에 일어나면 배고프지도 않습니다. 그리고 오히려 아침에는 배가 아플 때가 많습니다. 점심 시간은 보통 1시인데 이때까지도 배가 고프지 않습니다. 그냥 점심 시간이니 밥을 먹어야 하기 때문에 점심을 먹는 것이지 뭘 먹을지 욕심도 없습니다. 퇴근 시간은 7시인데요. 6시만 되도 배가 너무 고파집니다. 이것저것하면 저녁은 8시쯤에 먹게 됩니다. 야식을 먹을 때도 있지만 요샌 먹지도 않습니다. 정리하면 저녁 9시부터 다음날 오후 1시까지는 공복 상태지만 배가 고프지는 않고 점심을 먹고 2~3시간만 지나면 엄청 배가 고파집니다. 저녁의 배고픔은 조금 차원을 달리하는 배고픔인 것 같습니다. 뭘 먹고 싶다는 식욕이 엄청 생기고 실제로 점심에 밥을 많이 먹어 배가 아직 부른 상태인데도 밥을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 과식을 하게 됩니다 점심에는 밥 생각이 별로 없는데 점심을 먹었는데도 저녁에만 식욕이 확 생기는 이유가 뭘까요?
아침을 안 먹고 일을 해도 배가 안 고프고 배가 안 고파서 점심도 안 먹어요 저녁도 안 먹어도 배가 안 고픈데 일 하면서 몸이 긴장을 해서 이런걸까요? 근데 일을 안 하고 그냥 친구 만나서 놀 때나 그냥 밖에 돌아다닐 때 배가 안 고파서 밥을 안 먹게되요 원래 이런게 정상이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