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올렛 항상제
이OO • 2023.03.04
제가 5일전에 브이올렛(데옥시콜산) 주사를 맞았는데 맞은부분이 염증작용을 일으키면서 지방세포를 파괴하는거라고 들어서 염증 작용을 억제시키는 약을 복용하면 안된다고 들었는데 제가 지금 감기에 걸려서 오구멘티정 375밀리그램 이라는 항생제를 먹을려고 하는데 브이올렛 염증반응 억제에 방해가 되진 않을까요??
다이어트
제가 5일전에 브이올렛(데옥시콜산) 주사를 맞았는데 맞은부분이 염증작용을 일으키면서 지방세포를 파괴하는거라고 들어서 염증 작용을 억제시키는 약을 복용하면 안된다고 들었는데 제가 지금 감기에 걸려서 오구멘티정 375밀리그램 이라는 항생제를 먹을려고 하는데 브이올렛 염증반응 억제에 방해가 되진 않을까요??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브이올렛 주사 후 염증 작용을 억제시키는 약을 복용하면 안된다고 병원에서 안내 받으셨다면 오구멘틴은 항생제로 주의가 필요할 것으로 생각돼요. 자세한 복약 상담은 처방한 의사 또는 앱 내 의사의 진료를 통해 충분한 상담 받아보실 것을 권장드려요.
무료상담 서비스는 의료 행위(의사의 진료)를 대신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 드려요.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브이올렛을 2-3일 전에 받았는데 진통제같은거는 먹으면 안된다길래요… 혹시 이소티논은 먹어도 괜찮을까요? 안된다면 언제부터 복용가능할까요??

어제 브이올렛 시술 받았는데 편두통때매 진통제 먹을라그여 타이레놀 그 성분만 먹어야 시술에 영향이 없다는데 집에 이브퀵DX랑 이브펜 밖에 없어여 ㅠㅠ둘중에 소염성분 없는 약이 있나요

브이올렛 주사 시술 3일차인데 방광염이 너무 심해서 화장실 갈 때마다 피만 보고 옵니다ㅜㅜ 소염제나 항생제 복용 시 시술 효과가 떨어진다고 하는데 그냥 참아야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