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체 통증의 원인을 파악하기 어려워서 병원에서 검사를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정말로 내몸을 이해할수없어요 이제통증에지쳐서 어제 오늘 오전까진 등뒤윗쪽이통증이 있었는데 이제아랫쪽이통증이있어요 왜돌아다니는지 병원가면 한군데 만해주니 입원을해서 검사도 안해주고요?
정말로 내몸을 이해할수없어요 이제통증에지쳐서 어제 오늘 오전까진 등뒤윗쪽이통증이 있었는데 이제아랫쪽이통증이있어요 왜돌아다니는지 병원가면 한군데 만해주니 입원을해서 검사도 안해주고요?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정확한 진료 내용에 대해 파악하기 어려우나 입원하여 검사를 시행할 필요성이 크지 않다고 판단하셔서 입원을 권유하지 않으셨을 것 같아요. 입원이 아니더라도 외래 진료를 통해 필요한 검사를 시행하면서 증상에 대한 진단이 충분히 가능하기 때문에 주치의 소견을 따르는 것이 좋겠어요.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어머니가 손발이 오그라드는 쥐로 인해 대학병원 재활의학과, 신경과, 정형외과, 정신과 가서 모든 검사 및 각종 약 다 했는데 마땅한 원인이나 정확한 처방을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정신과 약을 먹으면 몇일은 쥐가 안난다고 하는데 잠만 자게되고요 어떤걸 더 해보면 좋을까요? 의사선생님들도 다 원인을 파악 못하시니 답답합니다
열흘 전부터 가슴 통증이 생겼고, 옷에 스치기만 해도 아파요. 왼쪽 가슴에 단단하게 잡히는 큰 멍울이 있고 전체적으로 가슴뭉침이 있어요. 해외에 있어서 당장 검사받기 어려워요. 나이는 만 16세입니다. 생리까지는 열흘 가까이 남았어요
현재 몸 상태가 많이 좋지 않은 친구가 있어 문의드립니다. 친구는 20대 남성입니다. 현재 심한 오한을 느끼고 땀을 흘리며, 가정용 체온계로 34-35도 정도 나옵니다. 지금 당장 이동이 어려울 것 같다고 하였고(어지러움 또는 오한 때문으로 예상) 자려고 한다고 합니다. 1달 전쯤 고열과 오한으로 입원을 했었고 감염수치가 20이 넘는 수치를 진단받았다가 3 정도로 떨어졌다고 하였습니다. 중간에 지금과 같은 오한과 저체온으로 응급실에 다녀왔고, 원인을 파악하지 못해 대학병원에 검사를 맡겨놓았는데 아직 결과는 나오지 않은 상황입니다. 지금 병원에 데려가지 않고 자게 둬도 괜찮은건가요? 그리고 어떤 질병의 가능성이 높은지도 알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