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경계 문제로 인한 말이 많아도 온몸과 얼굴 저림 증상, 완치 가능한가요?
만성적으로 말만 많이해도 온몸이 저리고 얼굴도 저린증상은 신경계에 어떤 문제가있을때 나타나나요 그리고 완치되기 힘든건지도 궁금합니다
만성적으로 말만 많이해도 온몸이 저리고 얼굴도 저린증상은 신경계에 어떤 문제가있을때 나타나나요 그리고 완치되기 힘든건지도 궁금합니다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만성질환]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신경계 문제로 인해 말이 많아질 때 온몸과 얼굴에 저림 증상이 나타난다면, 이는 신경계의 과민 반응이나 스트레스, 불안과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증상은 자율신경계의 불균형이나 특정 신경 질환과도 관련이 있을 수 있어요. 신경섬유의 기능 장애에 의해 발생하는 저림 증상은 나이가 들면서 자연스럽게 저하되는 말초 신경계의 기능으로 인해 발생할 수도 있고, 당뇨 등의 기저질환으로 인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완치 가능성은 증상의 원인에 따라 다릅니다. 일시적인 스트레스나 불안으로 인한 것이라면, 적절한 치료와 생활습관 개선을 통해 증상이 호전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만성적인 신경계 질환이 원인이라면, 완치보다는 증상 관리와 삶의 질 향상을 목표로 하는 치료가 필요할 수 있어요. 신경과 전문의와 상담하여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신경과 내원을 꼭 권장드리며, 만약 증상이 지속되거나 호전이 없을 시에는 정밀 검사를 받을 필요가 있습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이틀전 저녁에 39도까지 열이 올랐었는데 오늘 저녁 갑자기 온몸과 얼굴에 빨간 점들이 올라왔어요 열꽃일까요?

저희 엄마가 어제부터 빨갛게 피부에 하나씩 나더니 온몸과 얼굴에도 퍼졌어요~ 두드러기인지 피부병인지 궁금해서요~ 가려움증도 있습니다

혈액순환이 잘안되요 손발이 완전 냉골에다가 밥먹으니 온몸부터 얼굴까지 지르르르한 저린듯한 증상이있어요 혈액순환문제일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