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뇨 초기 증상에서의 물 섭취 방법은 어떤 것이 좋을까요?
당뇨 초기 증상 이라면, 물을 어떻게 마셔야할까요?
당뇨 초기 증상 이라면, 물을 어떻게 마셔야할까요?
당뇨병 초기 증상 중 하나는 갈증이 증가하여 물을 자주 마시게 되는 것입니다. 이는 고혈당으로 인해 신장이 당분을 제거하려고 노력하면서 많은 양의 물을 함께 배출하게 되어 체내의 물이 부족해지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는 당뇨병이 확진된 것은 아니며, 다른 여러 가지 이유로 인해 갈증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갈증이 지속적으로 느껴진다면 의사의 진료를 받아야 합니다. 물을 마시는 방법에 대해서는 특별히 당뇨병 초기 증상에 따라 달라지는 것은 없습니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하루에 2리터 정도의 물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당분이 많이 들어있는 음료보다는 무가당 음료나 물을 선호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만, 이러한 증상이 당뇨병을 의심하게 한다면, 가장 중요한 것은 전문적인 의료 기관에서 검사를 받는 것입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처방받은 약은 해열제, 진통제 종류인데 초기에 방문했을 때 증상으로 열이랑 근육통은 사라졌는데 섭취를 중단해야할까요? 이젠 목마름, 인후통같은 목감기 증상이랑 콧물이 나오는게 제일 심해졌는데 약국에서 산 종합감기약/목감기약을 같이 먹어도 될까요? 먹는다면 첨부된 이미지중에서 어떤 것들로 먹는게 좋을까요?
발트렉스정 의 경우 바이러스가 활성화 된직후 즉 증상초기에 섭취해야한다고 들었는데요 이미 수포가 올라온뒤에 섭취하는건 효과가 없나요? 증상발병후 섭취가 효과가 없다면 전조증상인 가려움/신경통 증상시 섭취하는게 효과가 좋을까요?
물마시고 음식을 섭취하면 괜찮은데 물을 안마시고 있으면 꽤 거슬릴 정도로 목이 칼칼하네요. 초기감기랑은 또 다른 증상이고 코로나 키트도 음성 나오는데 또 어떤 가능성이 있나요? 편도염 같은 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