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젠씰 6% 콜라겐 주사 통증 있나요?
리젠씰 6프로콜라겐주사 아픈가요
리젠씰 6프로콜라겐주사 아픈가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통증]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리젠씰 6% 콜라겐 주사 시 통증은 개인마다 다르게 느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주사 시 약간의 통증이나 불편함을 느낄 수 있으며, 주사 부위와 개인의 통증 역치에 따라 그 정도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주사 시 느끼는 통증은 보통 날카로운 찌르는 느낌이나 압박감으로 나타날 수 있으며, 시술 후에도 일시적인 통증이나 불편함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경우 이러한 통증은 견딜 만한 수준이며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완화됩니다.
시술 전 통증에 대한 걱정이 크시다면, 시술 의사와 상담하여 통증 관리 방법에 대해 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경우에 따라 국소 마취제를 사용하거나 다른 통증 완화 방법을 적용할 수도 있습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인대가 찢어진 청소년입니다 저번주 목요일에 처음으로 콜라겐 주사 맞았는데 인터넷에 찾아보니까 콜라겐 주사 맞으면 별로 좋진 않대요 사실인가요??

어깨부분파열이있어 콜라겐주사을 2번받았읍니다 하지만 아직도 가끔통증이있는데 이거효과가있는건가요 얼마나맞아야 하는지 금액이너무부담이되어서 계속맞기는그러네요

눈빛 콜라겐 주사가 근육형 다크서클에도 필러와 같은 효과를 볼 수 있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