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계 시간이 길어질수록 쿠퍼액 속 정자 확률은 증가할까요?
관계 시간이 길어질수록 쿠퍼액 속 정자가 있을 확률이 늘어나나요?
관계 시간이 길어질수록 쿠퍼액 속 정자가 있을 확률이 늘어나나요?
성관계 시간이 길어진다고 해서 쿠퍼액 속에 정자가 있을 확률이 높아지는 것은 아닙니다. 이론상 순수한 쿠퍼액 자체에는 정자가 없다고 해요. 그러나, 성관계 중이나 사정 전에 쿠퍼액이 나올 때, 이전 사정으로 인해 요도에 남아있던 정자가 섞여 나올 수 있습니다. 이는 성관계의 시간과는 직접적인 관련이 없습니다. 그러나 성관계를 여러 번 갖거나, 사정 후 충분한 시간이 지나지 않은 상태에서 다시 성관계를 가질 경우, 요도에 남아있던 정자가 쿠퍼액과 함께 배출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따라서 피임이나 성병 예방을 위해서는 적절한 피임법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사정을 하지 않았다 하더라도 임신 가능성은 있을 수 있어요. 관계 당시 상황에 대해서 당사자가 아니라면 정확히 알기 어려우므로 임신 가능성에 대해 확답 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려요.
꼭 확인해주세요.
관계 시간과 쿠퍼액에 정자가 섞일 확률은 비례?
첫번째 콘돔없이 질외사정 후 씻고 나서 1시간 뒤 콘돔없이 질외사정했는데 두번째 관계 시 쿠퍼액 속에 정자가 남아있을 확률로 임신가능성 있는 거죠? 관계한지는 40시간 정도 됐어요.. 다낭성이라 생리주기는 워낙 불규칙해서 지난 생리는 10월 초에 했던 것 같아요.. 사후피임약 복용 필수겠죠..
제가 손으로 해서 질외사정 아니고 밖에다가 하고 그 후에 한시간정도 지난 다음에 관계하는데 싸지 않았습니다. 쿠퍼액때문에 정자가 들어갔을까봐 걱정되서 하는얘긴데 사후피임약 먹어야되나요..? 임신 될 확률이 높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