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출 후 집에 오면 이명이 생기나요?
외출 후 집에 들어오면 이명
외출 후 집에 들어오면 이명
AD
이명은 다양한 원인으로 발생할 수 있으며, 외출 후 집에 들어왔을 때 이명이 생기는 경우 몇 가지 가능성을 생각해볼 수 있습니다.
첫째, 외출 중 소음이 많은 환경에 노출되었다면 귀가 피로해져 이명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교통 소음이나 음악 소음 등이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둘째, 외출 중 스트레스를 받거나 긴장 상태가 지속되었다면 스트레스가 이명을 유발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셋째, 외출 후 활동량 증가나 환경 변화로 인해 혈압이 변동되면서 이명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귀에 염증, 귀지 축적, 또는 다른 귀 관련 문제가 있을 경우 외부 환경 변화에 따라 이명이 더 두드러질 수 있습니다.
이명이 지속되거나 불편함을 느낀다면,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기 위해 이비인후과를 방문하여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이명이 갑작스럽게 심해지거나 청력 저하가 동반된다면 즉시 전문의의 상담을 받으시길 권장합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외출 후에 집에 돌아와서 보니 온 몸에 두드러기 같은 게 났어요 점점 퍼지면서 얼굴까지 번지고 있는데 너무 가려워요
오늘 낮에 가장더웠던 시간에 외출후 땀을 계속 흘리다보니 머리전체에 심한 두통이 생겨서 집에 급하게 귀가했습니다. 집에와서(2시30분쯤) 타이레놀500을 2알 먹었는데 아직까지 두통이 가시질 않앗습니다. 그래서 집에 탁센이 있어 먹어보려고 하는데 두통에 더 효과적인약은 타이레놀인지 탁센인지 궁금합니다.
오늘 낮에 가장더웠던 시간에 외출후 땀을 계속 흘리다보니 머리전체에 심한 두통이 생겨서 집에 급하게 귀가했습니다. 집에와서(2시30분쯤) 타이레놀500을 2알 먹었는데 아직까지 두통이 가시질 않앗습니다. 그래서 집에 탁센(나프록센 연질캡슐)이 있어 먹어보려고 하는데 두통에 더 효과적인약은 타이레놀인지 탁센인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