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간 오한, 근육통, 두통, 관절통, 메스꺼움 증상, 타이레놀 복용 후 열이 38.4~37.7로 왔다갔다, 임신 가능성 없음
처음엔 몸살인 줄 알았는데 아닌 것 같아서 증상 한 번만 봐주세요. 오한 근육통 두통 관절통 메스꺼움이 7일동안 지속되고 있고, 기침이나 콧물 목아픔은 없습니다. 타이레놀을 먹는데도 열이 약기운 따라 38.4~37.7을 왔다갔다 합니다. 임신 가능성도 없고 임신 중도 아닙니다.
처음엔 몸살인 줄 알았는데 아닌 것 같아서 증상 한 번만 봐주세요. 오한 근육통 두통 관절통 메스꺼움이 7일동안 지속되고 있고, 기침이나 콧물 목아픔은 없습니다. 타이레놀을 먹는데도 열이 약기운 따라 38.4~37.7을 왔다갔다 합니다. 임신 가능성도 없고 임신 중도 아닙니다.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통증]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7일 동안 오한, 근육통, 두통, 관절통, 메스꺼움 증상이 지속되고 있으며, 타이레놀 복용에도 불구하고 열이 38.4~37.7로 왔다갔다 한다면, 단순한 몸살이 아닐 가능성이 있어요. 기침이나 콧물, 목 아픔 등의 호흡기 증상이 없다고 하더라도, 감염성 질환, 염증성 질환, 자가면역 질환 등 다양한 원인이 있을 수 있어요.
임신 가능성이 없다고 하셨으니, 임신 관련 합병증은 배제할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증상이 7일 이상 지속되고 있으므로, 반드시 의료 기관을 방문하여 정확한 진단을 받으시는 것이 중요해요. 의사는 증상과 병력을 청취한 후 필요한 검사(예: 혈액 검사, 소변 검사, 영상 진단 등)를 시행하여 원인을 찾고 적절한 치료를 제공할 것입니다.
증상이 심하거나 호전되지 않는 경우, 더 이상 대기하지 말고 가까운 병원이나 의료 기관을 방문하시길 권장드려요. 건강을 위해 빠른 시일 내에 의료진의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하고 파인튜닝한 건강 정보 AI의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이틀 전부터 열, 오한, 근육통 등의 증상이 있었습니다. 콜대원 종합감기약과 타이레놀 복용 후 푹 자고 좀 나아졌고 다음날 오전 병원에 가서 오한열근육통 관련된 약만 처방받고 복용했습니다. 그런데 그날 오후부터 몸이 떨릴정도로 오한 및 열이 심해져 병원에 가 증상을 말했더니 다른 증상은 없냐고 물어보시곤 그냥 주사와 수액만 맞고 왔습니다. 그 후, 저녁 먹은 직후(3월 4일 오후)부터 체기 및 설사(설사는 4일 오전부터 하깅 했습니다) 증상이 갑자기 생기더니 지금(3월 5일 저녁)까지 계속되고있어 일상생활에 불편함이 너무 큽니다ㅠㅠ 기분탓인지 지금 다시 열도 슬 올라오려고 하는 것 같습니다. 이런 경우에 어떤 병원에 가서 증상을 어떻게 말해야 빨리 나을 수 있을까요??ㅠㅠ 정리하자면 3.3 : 오한 열 근육통 — 타이레놀과 콜대원 복욕 후 충분한 수면 3.4 오전 : 오한 열 근육통 설사 — 병원 처방 약 먹었지만 악화되어 수액과 주사 맞음 3.4 오후 ~: 체기 및 설사 지속
만성피로증후군 증상 중에 근육통 관절통 인후통이 있는데 이러한 질환들이 피로하고 무슨 상관이에요
8:45 팍스로비드 1회차 복용 - 목아픔, 38.1도, 콧물, 몸살기 10:30 타이레놀 복용 / 39.1도 15:46 타이레놀 복용 / 38.7도 / 오한 몸살 16:37 타이레놀 복용 한시간 경과 - 현재 38.4도 / 두통 오한 몸살 열이 안떨어져 힘들어하시는데 타이레놀 먹은 상태에서 지금 이부프로펜 먹어도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