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자의 질이 나빠지나요?
정자를 주기적으로 배출하지 않으면 정자의 질이 나빠지나요?
정자를 주기적으로 배출하지 않으면 정자의 질이 나빠지나요?
정자의 질이 나빠지는 것은 주기적인 배출 여부와 직접적인 관련이 없습니다. 정자는 고환에서 지속적으로 생성되며, 배출되지 않은 정자는 체내로 흡수되거나 새로운 정자로 대체되기 때문이죠. 그러나 정자의 질은 흡연, 음주, 스트레스, 영양 상태, 환경적 요인 등 다양한 외부 요인에 의해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건강한 생활 습관을 유지하는 것이 정자의 질을 좋게 유지하는 데 중요합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탈모약 복용으로 인해 전린선의 크기가 줄어들고 전립선건강상태가 나빠질수 있다고 들었습니다 이게 탈모치료제와 전립선비대증 치료제에 사용되는 약물이 용량만 다를뿐 같은 약물이고 Dht를 인위적으로 억제하여 체내 dht의 70% 정도를 억제한다고 하더라고요 근데 dht의 경우 남성의 전립선건강유지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들었습니다 그래서 탈모약을 복용해 전립선이 수축되고 사정량이 줄어들거나 정자의 질이 조금 나빠질수 있다고 의사선생님이 그러시더라고요 근데 이러한 dht억제 약물을 복용하면서 전립선 건강,정액량,정자 질 까지 건강하게 유지할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만약 있다면 어떤운동이 좋은지 어떤 성분의 영양제가 도움이 되고 어떤 음식들이 전립선건강을 유지하는데 좋은 영향을 끼치는지 궁금해요!
잠이 잘 오지 않아 알프라졸람 50mg 먹은지 2년 넘었습니다 끊으려고 노력해도 교대근무 특성상 끊을수 없는 환경에 이르렀습니다 운동을 통해서 바꿀수 있다고해서 운동하다 보디빌더 대회까지 나갔습니다 대체 어떤걸 먹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이제는 의존도가 너무 높아 안먹으면 불안합니다 어떤 약이 괜찮을련지요 .... 유도제 심신안정제 수면제 다 먹어봤습니다
글리코겐이라는 질 안에 있는 미생물이 산성 물질을 분해해서 질 내부를 산성화한다고 알려져 있는데 그러면 쿠퍼액에 있는 소량의 정자가 배란일에 나오는 난자랑 만나기 전에 정자가 산성화된 질 내부에서 죽나요.? 요약하자면 배란일에 나오는 난자와 만나기 전에 쿠퍼액에 있는 소량의 정자가 산성화된 질 내부에서 죽어서 착상이 될 수 없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