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이 과로로 피곤하고 땀을 많이 흘리면서 자는데, 과로인가요?
남편이 계속 피곤해하고 본인이 잔줄도 모르고 자고 잘때 땀을 엄청 흘리면서 자요 과로인가요?? 일과시간에는 소화도안되고 속이답답하대요
남편이 계속 피곤해하고 본인이 잔줄도 모르고 자고 잘때 땀을 엄청 흘리면서 자요 과로인가요?? 일과시간에는 소화도안되고 속이답답하대요
남편분이 계속 피곤해하고 잠을 잘 때 땀을 많이 흘리며, 일과 시간에 소화가 안 되고 속이 답답하다고 하시는군요. 이러한 증상은 과로로 인한 것일 수도 있지만, 스트레스, 수면 무호흡증, 갑상선 문제, 감염 등 다른 건강 문제의 징후일 수도 있어요. 특히 수면 중 과도한 발한은 수면의 질이 좋지 않거나, 만성피로증후군, 면역학적 이상, 신경호르몬계 이상, 중추신경계 이상, 정신적인 요인 등 다양한 원인에 의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남편분의 증상이 지속된다면 가까운 내과나 가정의학과에서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전문의와 상담하여 필요한 검사를 받고 적절한 치료를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만약 정신적인 요인이 의심된다면 정신건강의학과에서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건강 문제는 빠른 진단과 적절한 치료가 중요하므로, 병원 방문을 두려워하지 마시고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시길 권유드립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남편이 코로나에 걸렸어요.. 그런데 땀을 정말 너무 많이 흘려서 배고자는 배게도 다 젖고 수건도 짜면 물이 나올만큼 땀을 너무 많이 흘려요.. 이러다 탈수오는건 아닌지 걱정되요 .. 병원에 가서 수액 맞아야 할까요??
며칠 연속으로 자면서 식은 땀을 너무 흘려요. 옷이 축축 젖을 정도이고 머리도 젖어요. 꼭 1번 일어나서 옷을 갈아입고 나야지만 다시 잘 수 있어요.
땀을너무많이 흘려요 잠잘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