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조기 착용 후 찌릿찌릿한 느낌, 병원 재방문이 필요한가요?
화요일에 씨티랑 찍고 실금 보인다 해서 보조기 차고 일주일 약 처방 받았는데 어제 저녁에 약간 찌릿찌릿? 하던데 병원 다시 가봐야 할까요?
화요일에 씨티랑 찍고 실금 보인다 해서 보조기 차고 일주일 약 처방 받았는데 어제 저녁에 약간 찌릿찌릿? 하던데 병원 다시 가봐야 할까요?
질문자님, 다리가 찌릿찌릿하다는 증상은 다양한 원인에 의해 나타날 수 있어요. 허리디스크부터 당뇨, 말초혈관질환 등이 원인이 될 수 있답니다. 특히, 저림 증상이 다른 부위로 퍼지거나 다리 힘이 없어지는 증상과 함께 나타날 때, 심한 두통이나 어지러움이 동반될 때 등에는 빠른 시일 내로 신경과, 신경외과 등에 내원하여 검사 및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아요.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주세요. 감사합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화요일에 씨티랑 찍고 어깨쪽에 실금 보인해서 보조기 차고 일주일 약 처방 받았는데 어제 저녁에 약간 찌릿찌릿? 하던데 병원 다시 가봐야 할까요?
하루 전날에 렌즈를 끼고 30분 정도 잠을 잤어요 그런데 눈이 충혈되었어요 다음날 되면 괜찮아지겠지 하고 자다 일어났는데 그대로 였고 렌즈를 일단 또 꼈어요 그런데 충혈이 더 심해졌고 렌즈를 빼니까 눈에 이물질 들어간 거처럼 감으면 정말 따갑고 좀 아파요 병원 갈려고 하긴 하는데 큰 병 같은거 일까요?
어제부터 의자에 앉아있으면 항문 쪽이 따갑고 쓰라린 느낌이 들어요ㅠ 배변 후 처리할 때고 따가운 감이 있었는데 오늘 쭈그려 앉아서 항문 주위를 조심스럽게 만져보니 항문 밑에 오돌토돌한게 만져져요. 피부에 난 건 아니고 피부 안에 있어요. 비비탄 같은 게 만져지는 느낌인데 만지면 아파요ㅠㅠ 병원 가야할 정도로 심각한지 궁금합니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