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단보도 건너다 넘어졌는데 몸무게 100kg, 응급실에서 타박상 진단 받았어요. 통증이 심한데 괜찮을까요?
9월2날 횡단보도건너다가넘어졌어요 몸무게는100킬로나가구요. 응급실에서는 타박상이라구해서 괜찮을줄알았는데 통증이심해요
9월2날 횡단보도건너다가넘어졌어요 몸무게는100킬로나가구요. 응급실에서는 타박상이라구해서 괜찮을줄알았는데 통증이심해요
횡단보도에서 넘어지셔서 타박상을 입으셨다니 걱정이 되네요. 타박상으로 인한 통증은 수일 간 지속될 수 있으며, 멍의 경우에도 점차적으로 변하다가 서서히 가라앉게 됩니다. 하지만 통증이 심하고 지속된다면, 추가적인 검사가 필요할 수 있어요. 몸무게가 100kg이라면 관절이나 뼈에 가해지는 부담이 더 클 수 있으며, 고령의 경우 가벼운 낙상이더라도 골절이 생길 수 있어요. 9월 2일에 사고가 발생했으니, 현재까지 통증이 지속된다면 가까운 정형외과에 방문하셔서 검사 및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을 권유드립니다. X-ray나 MRI 등의 영상학적 검사를 통해 뼈나 연조직에 문제가 없는지 확인하고, 필요하다면 진통제나 물리치료 등의 처방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상처 부위가 벗겨지거나 진물 등이 나올 경우에는 약국에서 구매 가능한 항생제 성분의 연고를 적용하고 메디폼과 같은 드레싱으로 붙여주면 상처 회복에 도움이 될 수 있어요. 통증이 심할 때는 탄력붕대로 감아서 환부를 고정하고 압박한 후 가급적 움직이지 않고 안정을 취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빠른 쾌유를 바랍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7월에 횡단보도를 건너다 뒤에서 빵하는소리에 넘어져 허리를 다친후 허리치료는 다받았는데 9월중순에 다리경련이 한번온후 횡단보도를 못건너겠고 평소밖에다니는 것도 불안함이 생겼습니다...불안함을 들어줄 약도 처방받을수 있을까요??
16살인데요 요즘들어 자꾸 아 방금 내가 뭐 했지? 이러면서 생각이 안나고 아무생각 안하고 걸어서 기억이 없는건가? 이런 생각이 많이 들어요 예시로 방금 횡단보도를 건넜는데 횡단보도 건널때는 기억 안나고 다 건너고 나서야 정시 차리고 그래요..
예전부터 앉아서 일하다가 어지러움과 함께 숨막혀서 과호흡에 어지러움으로 넘어질 뻔한적이 있었고 최근에도 횡단보도를 건너는데 어지러워서 옆으로 비틀거린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최근에 푹자도 피곤하고 허기지는데 무슨과를 가야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