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에 털이 많아진 원인은 무엇인가요?

고OO • 2025.06.13

얼굴에 요새 털이 많아진 느낌인데 왜그러지? 시험기간이라서 잠 잘 못자고 굶고 자주 씻고 그러는데 탈모약도 먹고있고 로게인은 바르는것만 머리에 바르고있어 근데 탈모약이랑 로 게인은 바른지 1년 넘었어

영양제
답변을 준비 중이에요
error
실시간 의료상담의 모든 게시물은 저작권의 보호를 받아요. 저작권자의 명시적 동의 없이 게시물을 복제, 배포, 전송 등 활용하는 것은 저작권 침해로서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으니 유의하세요!

탈모 관련 질문

  • 갑작스럽게 증가한 털, 당뇨의 원인 가능성은?

    갑자기 털이 많아졌는데 당뇨가 원인일수 있나요

    만성질환

    당뇨

    2023.12.18
  • 남자 얼굴에 털이 많은 정도는 어떻게 판단해야 할까요?

    얼굴 볼쪽에 다른 남성분들도 털이 이정도 있나요? 남자 얼굴을 자세히 본적히 없어서 그런데 알려주십쇼..

    피부과

    2024.01.08
  • 털 자라는 이유: 유전, 이소티논 복용, 스트레스/수면 부족 중 가장 유력한 원인은?

    현재 20세 남성입니다. 2주쯤 전부터 배, 가슴 등을 비롯하여 어깨, 이마, 등, 코, 관자놀이 등 털이 잘 나지 않는 부위에서 털이 나기 시작하더니 현재 배, 가슴 등의 부위에서는 2~5cm까지 자랐고 얼굴에서도 5mm정도 길이의 털들이 자라며 온 몸이 털로 뒤덮이기 시작해서 너무 스트레스를 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정확한 원인을 모르겠는데 아래 3가지의 원인 중 어떤 것이 가장 유력한 원인일까요? 1. 유전 아버지와 할아버지께서 털이 유독 많은 편이시긴 합니다. 그러나 두 분 모두 가슴이나 등, 어깨, 이마 등의 부위에서는 털이 자라지 않으십니다 2. 이소티논 복용 현재 이소티논을 복용한 지 3개월 째인데 부작용 중 다모증이 있다고 하던데 그거일 수도 있을까요? 3. 스트레스 및 수면 부족 요즘 들어 스트레스를 받는 일들이 부쩍 많아지고 잠도 하루 평균 5~6시간 정도밖에 못 자는 편입니다. 위 3가지 원인들 중 어떤 원인이 가장 유력할까요?

    피부과

    2024.09.27
1,839명이 답변을 보고, 진료 받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