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른쪽 서혜부 바로위 통증
여성60세.오른쪽서혜부 바로위 묵직한통증 꾹 누르고있으면좀덜아파요.식은땀까지나면서요.아침이면 괜찮아져요.한달에2~3번반복해서10년째입니다.장궁.대장.검사이상무요.어느병원으로가야 되는지요?원인잉숸지요?
여성60세.오른쪽서혜부 바로위 묵직한통증 꾹 누르고있으면좀덜아파요.식은땀까지나면서요.아침이면 괜찮아져요.한달에2~3번반복해서10년째입니다.장궁.대장.검사이상무요.어느병원으로가야 되는지요?원인잉숸지요?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소화기계의 원인이거나 임파선의 원인 등의 가능성이 존재할 수 있겠는데요, 기재해 주신 증상만으론 정확한 파악이 어렵지만 정형외과/신경과 등의 추가적인 진료를 받아보실 수 있겠으며 장기간에 걸쳐 발생한 증상이시라면 상급 의료기관 외래진료를 받아보시면 좋겠어요. 무료상담 서비스는 조언의 역할이기 때문에 병명을 진단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려요.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우측 서혜부가 조린듯한 통증이랑 뜨거운(?) 통증이 겹쳐서 나타나고 오른쪽 다리까지 통증이 느껴지는데 병원에 내원을 해야할까요?
작년 2월 중순에 통증이 시작되었습니다 통증 순으로는 오른쪽 서혜부 통증 순으로 오른쪽 옆구리 통증, 오른쪽 아랫배 (전체가 아닌 오른쪽 배꼽옆부분 통증,그리고 오른쪽 골반부분 통증) 순이 었고 변은 설사와 변비가 반복되었습니다 현재 오른쪽 아랫배 통증은 간혹 있고 전보단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오른쪽 서혜부쪽에 약간 찌르는 듯한 통증이 생기는데 이건 무슨 증상인가요?
안녕하세요 제 증상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올해 2월 16일 아침에 어머니께서 아침밥을 주었습니다 아침밥을 먹던 중, 갑자기 오른쪽 방광털과 골반 사이 서혜부쪽에 통증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속이 더부룩했고 명치나 복부쪽에 통증은 없었습니다 변을 보러 갔는데 둥둥 떠다니는 점액변? 같은거를 보았고 해당 서혜부 쪽에 통증이 있었습니다 2월19일에는 친구들과 서울 여행을 갈려고 버스를 타고 갔는데 버스의자에 앉았는데도 골반쪽과 서혜부부분에 통증은 있었고 (심한 상태는 아님) 걸을때도 서혜부 부분쪽에 통증때문에 약간 신경쓰였고, 걸을때도 조금 불편했습니다 어머니께서 주신 고구마를 먹으니까 호전되더니, 현재는 오른쪽 우하복부 통증이 사라졌습니다 2월 30일에 서울 갔을때도 통증은 많이 사라졌습니다 통증의 순서는 오른쪽 서혜부 통증을 시작으로 오른쪽 옆구리 통증- 오른쪽 허리 통증- 오른쪽 배꼽옆부분에서 방광털까지 통증(오른쪽 아랫배 전체는 아니었습니다!)입니다! 이건 무슨증상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