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문협착증으로 태어난 사람의 염색체 이상 가능성은?
유문협착증으로 태어난 사람은 염색체 이상이 있을 확률이 높나요?
유문협착증으로 태어난 사람은 염색체 이상이 있을 확률이 높나요?
유문협착증은 신생아에게서 주로 발견되는 질환으로, 위의 출구 부분인 유문이 비정상적으로 좁아져서 음식물의 통과가 어려워지는 상태를 말해요. 이 질환은 대부분의 경우 염색체 이상과 직접적인 연관이 있다고 보기는 어렵습니다. 유문협착증은 주로 환경적 요인이나 다른 원인에 의해 발생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특정 유전적 증후군과 관련이 있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만약 염색체 이상이 의심된다면 전문의와 상담을 통해 유전적 검사를 고려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AD
새벽에 깼는데 갑자기 열이 확 올랐고 손발이 차갑고 얼굴운 창백해지고 식은땀이났고 어지러움과 속울렁임과 구역질 증상이 나타났습니다. 결국 구토를 했고 괜찮아지는가 싶더니 15분뒤에 증상반복후 구토를 한번더했습니다. 그이후 2시간 쪽잠을 자고 일어나니 설사를 했습니다.아까 새벽만틈은 아니지만 여전히 머리가 어지럽고 속이 울렁거립니다.
아침에 출근해서 세상이 돌듯이 어지럽고 메쓰꺼움 이 있다가 구토 증상이 있습니다. 오후까지도 약하게 어지럽고 메스꺼워요
물 속에 들어간 것처럼 귀가 먹먹, 빙글빙글어지러움, 메스꺼움, 손떨림, 호흡곤란 증상이 일시적으로 생겼다가를 2번정도 반복하더니 지금은 두통, 어지러움, 심장두근거림, 호흡곤란, 메스꺼운 증상만 남아있어요 그냥 일시적으로 이런걸까요 아니면 병원에 바로 가야하나요(전날 낮에 음식을 잘못 먹었는지 설사,구토,어지러움이 있어 물 포함 아무것도 안먹긴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