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온계 고장일까요?
속안좋고 입맛없고 머리아프고 손발 차갑고 소변이 뜨겁고 오한이 있는데 체온계는 계속 36.8도예요.. 체온계 고장일까요
속안좋고 입맛없고 머리아프고 손발 차갑고 소변이 뜨겁고 오한이 있는데 체온계는 계속 36.8도예요.. 체온계 고장일까요
체온계가 고장난 것일 수도 있지만, 성인의 정상 체온은 일반적으로 36.5도에서 37.5도 사이이므로, 체온계가 보여주는 36.8도는 정상 범위에 해당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속이 안 좋고, 입맛이 없으며, 머리가 아프고, 손발이 차가운 증상과 소변이 뜨겁게 느껴지고 오한이 있다면, 이는 체온계의 문제보다는 다른 건강 문제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러한 증상들은 감기나 다른 질환의 초기 증상일 수 있습니다. 체온계의 정확성에 의문이 든다면 다른 체온계로도 측정해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만약 증상이 지속되거나 악화된다면 병원을 방문하여 진료를 받으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특히 소화 기능 장애나 온몸에 소름이 돋는 듯한 증상이 나타날 수 있는데, 이는 교감 신경이 활성화되면서 신경이 예민해지게 되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증상에 따라 해열진통제를 복용해보시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으나, 증상이 개선되지 않으면 가까운 내과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제가 근종이 꽤 큰게 있어서 곧 수술을 하는데, 의사선생님께서 콜라겐은 먹지 말라고 하셨는데, 혹시 콜라겐 화장품도 자궁 근종 크기에 영향을 미치는지 알고 싶습니다. 또한, 유산균이 포함된 질세정제도 자궁 근종크기에 영향을 주는지 알고 싶습니다.
귀의 중이의 압력이 이어폰 사용 시 소리 크기 및 전달에 영향을 미치나요?
병원에서 자궁근종 1.1cm자리가 있다고 하셨는데 저절로 없어질 가능성도 있나요? 커진다면 어느정도 크기여야 수술을 받아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