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작스런 얼굴 부음, 원인은 무엇이며 어떤 병원에 내원해야 할까요?
오늘쪽눈부터 부어올랐습니다.그후 코 왼쪽눈 그후 이마까지 부어올랐습니다 퉁퉁부어서 얼굴을 알아보기 힘들정도입니다. 왜그런걸까요? 그리고 어떤 병원을 내원해야 하나요? 그전에 특별히 아픈곳은 없언습니다
오늘쪽눈부터 부어올랐습니다.그후 코 왼쪽눈 그후 이마까지 부어올랐습니다 퉁퉁부어서 얼굴을 알아보기 힘들정도입니다. 왜그런걸까요? 그리고 어떤 병원을 내원해야 하나요? 그전에 특별히 아픈곳은 없언습니다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갑작스러운 증상으로 많이 놀라셨을 것 같아요. 특별한 기저질환이 없으셨다면 음식, 약물 등의 알레르기의 반응일 가능성이 있어보여요. 원인이 될만한 약물이나 음식이 있었는지 살펴봐주시고 증상이 지속되신다면 원인을 파악하기 위해 내과, 알레르기내과 등에서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을 권유드려요!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어느 순간부터(약 1개월 전후) 다리에 울혈과 같은 피 터짐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어디에 부딪혔다거나 긁어서 생긴 울혈은 아닌 것 같습니다. 바지를 꽉 끼게 입는 스타일도 아니고 복용 중인 약도 없습니다. 이유가 뭘까요? 병원에 내원해야한다면 어떤 병원을 내원해야할까요? (피부과? 외과? 내과?)
갑자기 눈이 부어서 금방 나아지겠지 하고 있었는데 계속 더 심해지고 눈을 위로 뜨기 힘들정도로 부엇고 아무리 시간이 지나도 안 나아져요.. 쌍커풀이 있었는데 없어지고 다래끼인가? 하고 봤더니 붉지도 않고.. 아까 조금 울었었는데 그것때문인지 눈인 붓고 나아지질 않네요..
안녕하세요. 24세 여자 입니다. 첫번째로, 공황장애 약물 (산도스에스시탈로프람정 10mg) 저녁마다 먹고 있고 9년째 치료중이며 지금은 호전 중에 있습니다. 물론 요즘 우울감이나 공항증상도 없었고 약 투여량을 줄여가고 있습니다. 두번째로, 심장 박동수가 생활할때 너무 빨라서 부정맥 검사 후 심장 모양에는 큰 이상이 없으나 심실조기수축증 증상이 조금 보인다고 하여 2개월정도 콩코르정(2.5mg) 정도 먹고 있습니다. 흡연은 하루 8개피, 커피 한잔, 술마시는 양은 많았으나 점차 줄여나가고 있는 상태 입니다. 혈액검사상 비타민 B가 부족하다고 하여서 챙겨먹고 있고 추가로 루테인, 밀크씨슬도 먹고 있습니다. 뜬금없이 몸이 저린듯 떨리는 증상이 너무 자주 있고 무기력함, 체력저하가 너무 심하고, 몸에서 힘이 빠지질 않습니다. 벌써 반년째 이러고 있는데 너무 답답하고 힘들어서 병원에 내원하려는데 의심되는 질병이 있을까요? 대학병원에선 어느과에 가봐야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