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추 유합술 후 미끄러짐, 병원 방문 필요할까요?
남OO • 2025.09.07
7월1일에 요추골절로 두마디 유합술 받았는데 9월6일에 계단에서 미끄러져서 주저앉았거든요? 난간잡고있어서 세게넘어지진 않았어요. 이후로 큰통증은 안느껴지는것같은데 병원 가봐야할까요?
신경외과
답변을 준비 중이에요
7월1일에 요추골절로 두마디 유합술 받았는데 9월6일에 계단에서 미끄러져서 주저앉았거든요? 난간잡고있어서 세게넘어지진 않았어요. 이후로 큰통증은 안느껴지는것같은데 병원 가봐야할까요?
샤워하고 바닥에 미끄러져서 머리를 부딪쳤어요 물기 있는 상태로 집 바닥에 미끄러져서 머리에 혹이 난 것같아요. 넘어질땐 팔먼저 부딪친것 같고 바로 뒷머리를 크게 박아서 엄청 큰 소리가 났어요. 머리에 피는 안나는데 열감이 느껴지고 혹이 만져져요. 구역감이나 기억문제 같은 건 없는데 병원가야겠죠.? 어떡하나요..ㅠㅠ

아침7시쯤 뒤로 미끄러져 머리를 바닥에 박았는데 아직까지 머리가 아파요 병원에 가야할까요 가야한다면 언제까지 상황 지켜보고 병원에 가볼까요

눈길에 미끄려졌요. 팔을 딛어서 왼쪽 손바닥과 손목사이가 멍이들었구요~ 왼쪽이 전체적으로 우리우리 합니다.ㅜㅜ 병원을 가봐야 할까요? 아님 그냥 타박상일까요? 허리 디스크로 주사맞았는데 하루만에 미끌어져서 엉치가 또 아파오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