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눈의 초점이..
조금 몸이 피곤해지면 두 눈의 초점이 달라져버려요.. 왜이런거죠?
조금 몸이 피곤해지면 두 눈의 초점이 달라져버려요.. 왜이런거죠?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성인 하루 평균 수면 시간은 7-8시간인데요. 만약 수면 부족이나 과로, 개인의 컨디션이 저하되는 경우 여러가지 질환의 원인이 될 수 있어요. 그중 집중력 저하나 인지기능 장애, 둔한 반사운동, 균형감이나 깊이 감각의 불안정, 느려진 반응 속도 등 다양한 증상이 나타날 수 있는데요. 따라서 충분한 휴식과 안정 후에도 해당 증상이 지속되면 가까운 안과 등에 내원하셔서 안구의 상태를 확인해 보는 것을 권유드릴게요.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다시 이용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어느 날부터인지 무언가를 바라볼 때 두 눈 초점이 안 맞는 느낌이에요. 어느 한 쪽 시력이 떨어져서 렌즈의 도수가 안 맞는건지.. 초점이 안맞다보니, 눈에 자꾸 힘을 주게되고 눈이 상당히 피로해지네요. 그냥 안경점가서 렌즈만 바꿔도 될까요? 이런 증상이라면 안과를 가야하나요?
사시교정비용은 얼마나 드나요? 또한 사시를 교정하게 되면 두쪽 눈 전부 다 눈동자 초점이 가운데로 맞게 되돌아오나요?
최근 안경을 써도 사물이 두개로 보여 병원을 방문했는데 아무 이상이 없다고 하네요 복시 라고는 하는데 왼쪽눈과 오른쪽 눈이 보는 시야각이 혹은 초점이 다릅니다. 가까이 있는것은 괜찮지만 1m 이상부터는 모든 것이 두개로 보여 일상생활이 힘들정도 입니다. 손가락으로 눈을 양 옆으로 잡아당기면 그나마 어느정도 초점이 맞습니다 왜 그런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