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뇨시 따가움
배뇨시 따갑고 누런 진물이 나옵니다 요도염이 의심되는데 스트레스나 피로에 의해서도 발생할수 있나요?
배뇨시 따갑고 누런 진물이 나옵니다 요도염이 의심되는데 스트레스나 피로에 의해서도 발생할수 있나요?
AD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스르레스와 피로로 인하여 인체의 면역력이 감소하면 세균에 쉽게 감염될 수 있어요.
요도염의 경우 항생제 치료가 필요할 수 있어, 앱 내 의료진의 진료를 받아 증상에 대해 정확한 상담을 받고 알맞은 약을 배송 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려요!
실시간 건강상담 서비스는 의료 행위(의사의 진료)를 대신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 드려요.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다리 쥐 나는건 아니고요. 왼쪽 다리가 갑자기 경련이 일어나요. 오늘도 걷다가 경련 증상이 있었는데. 잠깐 괜찮다 또 경련이 오고 그래요. 그리고 앉았다 일어서면 다리가 후들 후들 거리는데 몸 전체가 흔들 흔들 해요. 그리고 걸을때 갑자기 경련이 오거나 앉았다 일어 났을때도 그렇네요.
수면중 근육 경련이 있어서 얼굴표정을 일그러트린다던가 몸이 종 심하게 움찔 거리는 거 같습니다. 치료 가능한가요? 그리고 이런 증상이 있는데 수술같은 거 할때 수면마취하게 되면 수술중 경련으로 사고나지 않을까요? 좀 인터넷으로 알아보니 뇌쪽 문제 같던데요. 파킨스나 치매관련이요. 그래서 카테고리를 이쪽으로 했는데 맞게 질문한 건지 모르겠네요.
평소에도 몸이 움찔(경련처럼 떨린다는 느낌보다는 틱처럼 짧게 움찔하는 느낌)거리고, 서있을 때보단 앉아있을 때, 앉아있을 때보단 누워있을 때 자주 발생합니다. 움찔하는 주위는 몸 전체가 다 불규칙하기 번갈아가면서 증상을 보입니다. 그리고 밤에 잘때도 계속 움찔거려서 잠에 몇번 깼습니다. 수면시에만 움찔하는게 아니라서 수면장애는 아닌 것 같은데 혈액에 문제가 있는걸까요? 갑상선 기능이 안좋아도 이런 증상이 올 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