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안…
어머니나 아들이 죽는 상상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아들이 저와 떨어져 있을때 보육자가 전화가 오면 극도로 불안해집니다 아들한테 무슨일이 일어 났나 싶어서요
어머니나 아들이 죽는 상상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아들이 저와 떨어져 있을때 보육자가 전화가 오면 극도로 불안해집니다 아들한테 무슨일이 일어 났나 싶어서요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극도의 불안과 스트레스로 인한 불안장애가 의심되며 이에 대해 가까운 정신건강의학과에 내원하여 진료 받아보실 것을 권유드려요.
무료상담 서비스는 의료 행위(의사의 진료)를 대신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 드려요.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대구광역시 중구 동덕로 123-10 2층 (삼덕동2가)
말 그대로 매 순간 불안하고 긴장하게 되는거같아요 저도 제가 왜 이러는지 모르겠는데 불안해요 최근 들어 더 심해지는거 같아서 가까운 분들에게 알렸는데 고 3이라 그런거다 공부하기 싫어서 그런거다 하는데 모르겠어요 차라리 공부 때문에 불안하면 더 열심히 하는데 그런 쪽으로 불안한게 아니라 음… 아무튼 더 주변에 말하기 어려워요..
생리 예정일이 오늘 7월2일인데 아직 안 하고 있습니다 6월 관계를 할때마다 콘돔을 쓰고 했는데 마지막에 확인 할때는 터진곳이나 찢어진 곳도 없었습니다 생리 전 증상인지 임신 초기 증상인지 잘 모르겠는데 가슴이 부풀기도 했었는데 지금은 또 다시 원래대로 돌아온것 같고 아랫배도 화하게?사하게 아팠다가 또 안 아팠다가 합니다 아랫배도 살짝 튀어나오기도 했고요 생리를 언제쯤 할지도 궁금하고 제가 너무 신경써서 안 하는건지 모르겠어요 생리를 하겠죠?
콘돔을 끼고 관계를 했는데 뺐는데 콘돔이 빠져있어서 불안해요 사후피임약 어떻게 구메해야 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