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음파
산부인과 자궁하고 난소 난포 확인하려면 배란일때가는게 젤 정확할까요???
산부인과 자궁하고 난소 난포 확인하려면 배란일때가는게 젤 정확할까요???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난소 기능 검사는 항뮬러리안 호르몬(AMH) 검사는 난소에 남아있는 난자의 수와 난소의 노화, 임신 가능성 등을 예측할 수 있는 검사로 생리 주기와 상관없이 아무 때나 받아볼 수 있는 피검사예요. 여성호르몬 검사는 난소 기능 검사(AMH)와 함께 난소 기능 저하 여부를 판단하는데 도움이 되며 생리 2~3일째 피검사를 진행해 여성 호르몬인 난포 자극 호르몬과 에스트라디올을 검사할 수 있어요. 동난포 수 검사는 일반적으로 동난포 개수가 6개 이하일 때 난소 기능 저하를 예측할 수 있고 생리 2~4일째 질식 초음파 검사를 진행해 배란을 위해 준비된 난소 내 난자(동난포) 수를 측정해요. 자세한 사항은 검사를 진행하는 병원에 문의하시는 것을 추천 드릴게요! 무료상담 서비스는 의료 행위(의사의 진료)를 대신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 드려요.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안녕하세요, 인천 삼성미즈 산부인과의 한상훈 원장 입니다. 예상되는 배란기 하루전에 시도해 보세요. 잘 치료 되시기를 바랍니다.
인천 부평구 부평대로 93 (부평동) 2층 삼성미즈산부인과의원
제가 통풍이 있어 펙소스타를 복용중입니다 큐시미아라는 식욕억제제가 부작용이 적다고하는데 만약 처방받는다면 펙소스타랑 함께 복용가능한가요? 같이 복용이 가능하다면 어느과에 내원해야 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식욕억제제 오후 2시 / 오후 8시 이렇게 먹고 있는데 제가 점심시간이 1시여서 닭가슴살 먹고 2시에 약을 먹습니다. 그리고 물만 마시다가 퇴근하고 집 가서 8시에 약 먹고 자는데 8시 약 먹기 전에 저녁에 간단한 샐러드 먹어도 되나요?
향정신성의약품이 아닌 식욕억제제 약 이름 좀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