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내사정 후 극소량의 피같은 분비물, 임신 가능성은 없을까요?
남자친구랑 19일에 질내사정2번했고 21일에도 질내사정으로 관계를 했는데 19일 21일 둘다 가임기였는데 22일부터 극소량의 피같은게 나와요 확실히 생리는 아닌거같아요… 임신은 아니겠죠..? ㅠㅠ
남자친구랑 19일에 질내사정2번했고 21일에도 질내사정으로 관계를 했는데 19일 21일 둘다 가임기였는데 22일부터 극소량의 피같은게 나와요 확실히 생리는 아닌거같아요… 임신은 아니겠죠..? ㅠㅠ
질문자님의 걱정을 충분히 이해하고 있어요.
19일과 21일에 성관계를 가지셨고, 두 날 모두 가임기라면 임신 가능성이 있을 수 있어요.
성관계 후에 극소량의 피같은 분비물이 나온다면, 이는 '임플란테이션 블리딩'이라는 임신 초기 증상일 수 있어요. 이는 배아가 자궁 내벽에 착상하면서 일어나는 현상으로, 생리 시작일 전후에 극소량의 피가 나오는 것을 말해요.
그러나 이 현상은 모든 여성에게 일어나는 것은 아니며, 다른 원인으로 인해 발생할 수도 있어요.
임신 여부를 확실히 알고 싶으시다면, 성관계 후 2주 정도 지난 후에 임신 검사를 해보시는 것이 좋아요.
만약 임신을 원치 않는 상황이라면, 비상 피임약을 고려해볼 수 있지만, 성관계 후 72시간이 지나면 효과가 크게 떨어질 수 있어요.
비상 피임약은 고용량 호르몬제로, 처방전이 필요하므로 의사와 상담 후 결정하시는 것이 좋아요.
요약하면, 현재 임신 가능성이 있으며, 임신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성관계 후 2주 정도 지난 후에 임신 검사를 해보시는 것이 좋아요. 임신을 원치 않는다면, 의사와 상담하여 비상 피임약을 고려해보시는 것도 방법이에요.
꼭 확인해주세요.
AD
요도에 소변이 남아있는듯한 느낌이 드는데 왜죠? 오늘 화장실 6번 갔다왔어요 화장실 또 가야하나요?
소변을 참기가 어렵습니다 한시간에 한 번 화장실 가야합니다 극복할 방법이 있을까요
밤에 화장실 가느라 잠을못자요 자다가 소변마렵다는 생각이 들어 잠이 깨고 한번 깨면 화장실에 다녀오기 전까지는 소변이 마렵다는 불편감에 다시 잠들지 못해요 보통 저녁 수면 시간 중 2-3번은 소변이 마려워서 화장실 가려고 깨는데 그중 1번정도는 진짜 못참을?느낌에 깨고 나머지 1,2번 정도는 참으면 참을수도?있을것 같은데 참는 불편감에 잠들기가 어려워 나오는 소변량이 적음에도 화장실에 다녀오는편이에요 평소 물도 많이먹지않는데 꼭 잠들때만 화장실 참기가 힘드네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소변볼때나 통증이나 냄새?는 따로없어 방광염은 아닌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