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0일 된 아기, 눈몰림 증상 관련 질문
130일된 아기인데 눈몰림 증상이 있는것같아요
130일된 아기인데 눈몰림 증상이 있는것같아요
130일 된 아기의 눈몰림 증상은 다양한 원인으로 발생할 수 있어요. 눈몰림이란 눈이 한쪽으로 쏠리는 것을 말하는데, 이는 단순한 근육의 발달 불균형에서부터 사시와 같은 눈의 질환까지 다양한 이유가 있을 수 있어요.
아기의 눈 건강을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하는 것이 좋아요:
아기의 눈 건강은 발달 초기에 중요하므로, 이상 증상이 있을 경우에는 전문가의 진단과 조언을 받는 것이 중요해요. 가능한 빠른 시일 내에 소아청소년과 의사나 안과 전문의와 상담하여 아기의 눈 건강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꼭 확인해주세요.
가만히 쉬고있는데 오른쪽 가슴이 약간 쥐여짜지듯이 아팠어요. 예전에는 왼쪽이 이러던데 정신과를 가야하나요 일반 내과나 흉부외과를 가야하나요?
22남 잠에만들면심장이쿵하는느낌에 잠도못자고 숨이 갑갑해서근처 동네내과에1분 심전도와 흉부x 이상소견 없데서 돌아왔습니다그리고 하루뒤에 증상은 다 사라졌지만 왼쪽팔만통증이 있었습니다 심장이쿵하는증상은사라져그냥 잘 지냈었는데 왼쪽팔 통증은 6~7주가 지나도 호전되질 않아 동네내과에서 심장내과를 가보셔라 하셔서 좀 큰병원에 심장내과를 가서 1분심전도 24시 심전도 운동부하검사 흉부x 피검사 소변검사 결과는 이상소견 없음 그런데 검사는 호흡곤란과 숨막히는 발작이 없고 괜찮을때 검사를 시행했었습니다 그리곤 그뒤에 몇주동안 다시숨이몇주째답답하고숨을쉬어도덜차고자다가심장이쿵하고다시깨는증상이나타났습니다 증상은 3주?4주째 진행되다가2틀전에 수면제없이 정신과약 없이잘자고 숨갑갑한것고 다시사라졌습니다 그런데평소걷기심박수가90~110인데 계속 138~140 유지되고 가슴중앙 목 부분이 계속해서 조입니다 걸음을멈추면사라지고심박수가170~180까지 치솓는 15층 계단타기를 하면또 가슴조임이 사라집니다
안녕하세요 20대중반 여자입니다. 현재 해외에서 유학중이라 병원가기가 너무 힘들어 여기에 남겨봅니다. 지난 6월부터 시작되었던 머리조임두통이 현재까지도 계속 나타나서 힘듦니다. 7월 mri,mra 검사도 해보았지만 아무이상이 없었습니다. 경추나 목의 문제일까요? 심할때는 일상생활이 불가할정도고 몇시간동안 누워있어야 조금 괜찮아집니다. 진통제도 딱히 듣는 거 같지 않고요 어디서 약을 많이 먹으면 오히려 두통을 악화시킨다고 해서 병원에서 처방해준 두통약도 다시 먹을까 말까 고민중이에요. 머리만 조이는게 아니라 이마조임, 어지러움, 속 울렁거림까지 동반됩니다. 이게 어떤날에는 괜찮다가 한번시작되면 오래갑니다. 미간쪽? 코쪽도 막 눌리는 기분이 들고요. 아침에 일어나서는 괜찮아요 근데 저녁이 될수록 점점 머리가 무거워지고 조여집니다. 제가 두달전에 코로나에 걸렸었는데, 그뒤로 두통이 더 잦고 심해졌어요. 후유증이라기엔 코로나 이전에도 있던 증세라.. 긴장성 두통인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