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상혈일 때 나오는 피의 양은 얼마나 소량인가요?
착상혈일때 나오는 피의 양은 생리혈에 비해 소량이라고 하셨는데 비유하자면 얼마나 소량인가요? 조금 더 자세하게 그 양에 대해서 알려주세오
착상혈일때 나오는 피의 양은 생리혈에 비해 소량이라고 하셨는데 비유하자면 얼마나 소량인가요? 조금 더 자세하게 그 양에 대해서 알려주세오
착상혈은 일반적으로 생리혈에 비해 현저히 적은 양으로 나타나요. 착상혈은 자궁내막의 일부에서만 반응하여 나오는 것이므로, 몇 방울 정도의 소량 출혈로 나타나며, 이는 보통 1~3일 정도 지속되고 끝나는 짧은 기간 동안만 발생해요. 비유하자면, 착상혈은 화장지에 반 정도를 뭍히게 할 정도의 소량이거나 팬티라이너로 충분히 흡수될 정도의 양이에요. 생리혈은 일반적으로 더 많은 양이 나오고, 생리대나 탐폰을 필요로 할 정도로 지속적으로 흐르는 반면, 착상혈은 그 정도로 많지 않습니다. 착상혈이 생리 주기와 겹치기도 하여 부정출혈로 오인될 수 있으나, 생리혈과는 다르게 출혈량이 적고 기간이 짧다는 점에서 구별됩니다. 만약 출혈량이 많거나 지속된다면, 산부인과에 내원하여 원인에 대한 정확한 검사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어머님이 몇년전 종합병원에서 치매 진단 받으셔서 약을 드시고 계시는데 너무 멀어 가까운 병원에서 진료 받고 약을 드시고 싶어합니다. 1. 이런 경우 가까운 병원에 내방하여 치매 약 처방 가능할까요?(가까운 병원에서 치매 검사 및 진단 없이. ) 2. 불가하다면 어떻게 하면 가까운 병원에서 치매약 처방 받을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약처방을 제가 원하는 약으로 가능한가요? 탈모약이 정해져있는거 같아서 문의합니다. 모모페시아를 처방 받고 싶습니다.
할머님이 치매 진단이 있으신데 정신과 및 신경외과 가서 진료받는걸 거부 하십니다. 치매라고하면 불같이 화를 내시는 바람에 진료를 받지 못해 약복용이 늦어지고 있습니다. 혹시 원격 진료로도 치매약 처방이 가능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