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없이 불안한것도 병원 가 봐야 하는건가요?
정말 정말 잘 지내다가도 이유없이 불안해지면서 우울해지고 또 그렇게 계속 기력이 없고 멍해져요.. 그리고 이렇게 불안해지면 밤마다 숨쉬기가 힘든데 왜 그런건가요?
정말 정말 잘 지내다가도 이유없이 불안해지면서 우울해지고 또 그렇게 계속 기력이 없고 멍해져요.. 그리고 이렇게 불안해지면 밤마다 숨쉬기가 힘든데 왜 그런건가요?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불안 장애가 심할 경우 극도의 불안감으로 빈맥이나, 가슴 두근거림, 호흡곤란과 같은 신체 증상이 나타날 수 있어요. 다만, 이러한 증상으로 인해 일상 생활이나 수면 장애가 동반된다면 심리상담이나 정신건강의학과의 진료가 필요할 수 있어요. 약물 치료가 아니더라도 정신건강의학과의 진료를 받아보신 적이 없다면 나타나는 증상과 징후에 대해 개인의 정확한 상태 파악과 더불어 심리 검사 등이 필요할 수 있으므로 첫 진료는 대면 진료를 권장드려요. 무료상담 서비스는 의료 행위(의사의 진료)를 대신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 드려요.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안녕하세요 20시 경에 일하다가 날카로운 것에 손가락을 베였습니다. 부위 자체는 국소적인데 베인 당시에 피가 좀 많이 났고 23시에서야 완전히 지혈이 됐었거든요 지금도 상처부위 열어보면 안에 피가 고여있다고 해야하나? 암튼 그런 상태입니다 지금 살점이 달랑달랑거리고 안으로 갈수록 깊게 베여있는데 병원에 가보는 게 좋을까요? 상처부위가 엄지손가락 마디쪽인데 이 아래쪽에서 통증이 느껴집니다 손가락 끝쪽도 살짝 아프고요. 상처부위가 작아서 그냥 소독하고 약 바르고 냅뒀는데 어떻게 해야 좋을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시험기간 고3인데요 제가 목 멍울이오른쪽측면에 그동안 가끔씩 있어왔는데 크기가 손톱보다도 작은 크기고, 그동안 생겼다 또 사라졌다 해서 크게 신경쓰지않았거든요. 만지지않으면 딱히 통증도 없구요. 이게 목 운동(돌리기)하다가 좀 팽팽하게 너무땡겼다 싶을때 만져보니 있던 적도 있어서 그동안 심각하게 생각하지않았는데 오늘 머리감다 우연히 턱을 움직였는데 오른쪽턱선과 목이 이어지는 부분에 멍울이 전보다 크게 생겼더라구요. 턱선쪽에는 처음 생겼고, 크기도 전보다는 커서 갑자기 걱정되네요ㅠ 단순히 면역력때문이라면 잘자면 되는걸까요? 그리고 만지면 증상이 악화되는지도 궁금합니다!
지리산계곡으로 몰러가서 웃통을 벗고 놀다가 벌레에 여러군데 물린 것 같은데 계속 가렵고 부어있어요. 진물이 나는곳도 있구요. 병원에가서 진료를 받아봐야 할 정도일까요? 어떤 벌레에게 물렸는지는 모르겠어요 사진첨부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