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종 제거시 CT 하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용종 제거시ct 하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용종 제거시ct 하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용종 제거 시 CT 검사를 하는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어요. 우선, CT 검사는 용종의 위치와 크기를 정확하게 파악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용종이 주변 조직이나 장기에 영향을 미치고 있는지 확인하는 데 유용합니다. 만약 용종이 악성일 가능성이 있다고 의심될 때, CT 검사를 통해 전이 여부를 평가할 수도 있죠. 이러한 정보들은 의료진이 용종 제거 수술 계획을 세우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그리고 대장암 진단에 도움이 되는 검사로는 대장 조영술, CT 또는 MRI 검사, 초음파검사, 혈액검사 등이 있지만, 확진을 위해서는 대장내시경을 통해 조직검사를 해야 한다는 점을 기억해주세요.
꼭 확인해주세요.
AD
한가지 마음에 드는 물건이 생기면 그것만 아끼고 다른것들 다 신경 안쓰고 그거에만 집착하고 그래요 근데 또 뭘 시작하면 그건 또 이거했다 저거했다 변덕도 심한데.. 물건 하나 아끼는 거 있으면 그 물건에 필요한 여러 물건들 다 싸들고 다니고 깨끗하게 하려고 손수건 이랑 물티슈 같은걸로 하루에도 몇번씩 닦고 그러거든요.. 그래서 좀 심한거 같긴 하거든요 왜 이럴까요..? 저도 제가 조절이 안돼요 안 들고 다니거나 가지고 다닐 물건이 하나라도 없으면 너무 불안해서 집까지 돌아가서 다시 가져오고 그정도에요
팬티라이너 없이는 일상생활이 불가능할정도에요 분비물도 많아서 팬티라이너 없으면 하루에 팬티를 3~4번 갈아입어야 할 정도고요 악취도 심하고 생리할때 생리대를 찰때나 조금만 습해져도 질 옆부분이랑 질 밑부분이 가려워요 긁으면 피부가 까지고 따가워요 여성청결제도 써보고 샤워는 안하더라도 매일 밑에는 깨끗하게 씻었는데 말이죠 병원에서 질정도 넣어보고 약을 못먹어서 통원치료로 주사도 맞아봤는데 낫질 않아요.. 몇년째 이러고 있어서 너무 스트레스 받아요 어떻게 해야할까요?
몇년전부터남자친구에대해집착이심해무기들고와매일괴롭혔습니다..그후로트라우마가생긴듯싶고..주위에가족에대해집착이너무심한동생으로인한겁? 이라해야되나;;;저나오면겁부터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