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관계 후 생리 예정 9일 전, 갈색 분비물과 불편한 증상이 있어요. 원인은 무엇일까요?
1월 1일 마지막 성관계를 가졌고 생리 예정 9일 전이며 갈색 냉이 나왔어요 아랫배가 콕콕 쑤시는 느낌도 들고 알베긴 느낌도 들며 꽉찬 느낌이 들면서 가스가 나올거같은 느낌이 들아요 이거 왜이러는거죠..?
1월 1일 마지막 성관계를 가졌고 생리 예정 9일 전이며 갈색 냉이 나왔어요 아랫배가 콕콕 쑤시는 느낌도 들고 알베긴 느낌도 들며 꽉찬 느낌이 들면서 가스가 나올거같은 느낌이 들아요 이거 왜이러는거죠..?
갈색 분비물이 나오는 것은 부정출혈이 분비물과 함께 배출되는 경우일 수 있습니다. 이는 특별하게 몸에 이상이 없는 건강한 경우라도 과도한 스트레스나 생활 패턴의 변화, 피로, 면역력 감소 등으로 인해 겪을 수 있는 현상이기도 합니다. 아랫배의 콕콕 쑤시는 느낌이나 가스가 차는 느낌은 소화 기능이 떨어져 가스가 차는 증상이었을 수 있으며, 이는 스트레스, 피로, 음주, 흡연, 카페인, 과식, 자극적인 음식 섭취 등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증상이 지속되거나 심해진다면, 정확한 진단을 위해 산부인과 전문의를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임신 가능성이 있는 경우에는 임신 테스트를 통해 확인해보는 것도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만약 임신 테스트 결과가 음성이라면, 다음 달 생리 양상까지 관찰해보실 수 있지만, 불편감이 크시거나 불안하시다면 산부인과로 내원하여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삭센다로 살을 먼저 빼고 검사를 받고 싶은데, 재검 받는게 너무 무서워요. 혹시 재검을 먼저 받았는데 당뇨가 확정 되면 삭센다 처방을 못받는지도 궁금합니다. 요즘은 당뇨약도 살빠지는게 있다고 들었습니다. 집안병력도 없고 모든게 살이 쪄서 생긴 원인 같아서 뭐라도 해보고 싶은마음입니다. 피검사랑 재검을 받고 다이어트를 진행하는게 맞는건지.. 삭센다로 살을 빼고 모든검사를 하는게 맞는건지, 판단이 서질 않네요.. 이번3월달 검진하고 통보받고 무서워서 자꾸 피하게만 됩니다. 내년2월까지는 재검을 받아야 하는데 고민만 하고 있어요.. 도와주세요
건강검진 결과 혈청 아밀라제 높아 재검사 소견을 받았습니다. 금식 필요한 검사인가요?
유로빌리노겐 검출 굳이 재검사 받아야 하나요? 8월 건강검진 때 소변 검사에서 유로빌리노겐 검출 되었다고 3개월 지난 지금 예약잡고 재검사 받으러 오라던데 이고 큰 병일 수도 있는 중요한 건가요? 여기 예약잡고 받으려면 오래걸려서 좀 귀찮은데 굳이 가야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