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한부
머리가 계속 아프고 약도 지어서 먹었는데 너무 많이 아프고 모든 일이 하기 싫고 죽고 싶은 생각만 들고 그냥 죽고 싶은데 어떡하죠?
머리가 계속 아프고 약도 지어서 먹었는데 너무 많이 아프고 모든 일이 하기 싫고 죽고 싶은 생각만 들고 그냥 죽고 싶은데 어떡하죠?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두통으로 인해 약을 복용하였는데도 통증이 반복, 지속적이라면 정확한 검사 및 진료가 필요할 수 있으므로 가까운 의료기관 내원 또는 앱 내 의료진의 진료를 받아보시기를 권유드려요. 또한 통증과 별개로 삶의 무기력함과 자살 사고 등이 반복되신다면 의료진의 상담 등이 필요한 상황으로 보이므로 정신건강의학과 진료가 필요해요. 실시간 건강상담 서비스는 의료 행위(의사의 진료)를 대신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 드려요.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안녕하세요, 올벗이비인후과의 박창휘 의사 입니다. 많이 힘드시겠지만 한번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대구광역시 동구 국채보상로 791 성암빌딩 3층 303호 (신천동)
구강암으로 3번 수술을 받으셔서 이제 시한부 판정을 받으셨습니다. 42년생이십니다. 인터넷에서 사과, 가지가 암에 좋다는데 사과주스 파는 거를 드시게 해도 괜찮을까요?
급성심부전으로 인한 사망률을 봤는데요 병원에서 입원하고 진단이 급성 심부전으로 나왔었는데 이번년도 나이가 18인데 시한부인건가요?거의.. 사망률이 높네요 보니까..
제가 예전부터 알던 정말 친한 언니가 있었고 저는 정말 누구보다 그 언니에게 의지를 하고 살았는데 어느날 유학을 간다더니 몇달뒤에 시한부로 세상을 떠났는데 제가 그 이후로 1년이 지난 지금까지 못 잊을 것 같고 너무 힘들어서요.. 밤만 되면 그 언니 생각에 잠드는데 1시간 이상이 걸리고 평소에 힘든일이 생기면 항상 의지하던 사람이 사라지니까 누구에게 의지해야하지 생각하고 그 언니가 아니면 다른 사람에게 의지하기도 힘들고..너무 힘든데 주변에서는 그냥 시간이 답이라면서 어짜피 친한 언니인데 왜 그렇게 집착하냐며 그냥 다 잊고 밖에 나가서 놀면 다 잊을거라고 하는데 솔직히 잘 모르겠어요.. 가끔 주변에서 그러면 약을 먹으라는데 병원까지 가기는 그래서 여기에 물어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