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란기에 갈색점액과 갈색 분비물이 묻어나올 수 있나요?
배란기에 갈색점액과 갈색 분비물이 묻어나올 수 있나요?
배란기에 갈색점액과 갈색 분비물이 묻어나올 수 있나요?
네, 배란기에 갈색 점액이나 갈색 분비물이 나타날 수 있어요. 이는 배란 출혈로 불리기도 하며, 호르몬 변화로 인해 소량의 출혈이 발생하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이러한 현상은 특별히 몸에 이상이 없는 건강한 경우라도 과도한 스트레스나 생활패턴의 변화, 피로, 면역력 감소 등으로 인해 겪을 수 있어요. 일반적으로 크게 걱정할 필요는 없으나, 출혈이 지속되거나 통증, 질 분비물의 급격한 변화, 외음부 소양감, 작열감, 성교통, 배뇨통, 외음부 및 질의 홍반, 부종 등의 다른 증상이 동반된다면 산부인과 전문의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수면내시경 후 오른쪽 아랫입술 내부에 구내염이 생겨있고 이쪽만 마취주사를 맞은 것 처럼 살짝 감각이 둔하고 마비된 것 같은? 얼얼한? 느낌이 듭니다. 신경에 이상이 생긴걸까요?
위내시경 후 아랫입술 가운데에 이질감을 느껴 다양한 행동으로 감각차이를 알았는데, 1.혀를 아랫입술에붙여서 늘렸을때 2.이빨로 아랫입술을 긁었을때 3.혀로 아랫입술을 훑었을때 이럴때마다 아랫입술가운데에 뭐가 들어있는 느낌이 들어서 이상하다싶었다가 실제로 손가락으로 누르고 굴려봤는데 진짜 세로로 길게 뭐가 만져지는 것같네요 거의 미세하게 알정도입니다.
왼쪽 아랫입술이 마취된듯 감각이 무딥니다. 예를 들어 식사를 할때, 입을 오무리며 먹으면 아랫입술 좌측이 힘이 약간 풀리며 오무리는 힘이 덜 들어갑니다. 증상이 지속된지는 오늘로 5일째 되었습니다. 병원에 직접 방문해서 약을 처방받아야 하는지, 혹은 단순 피로 때문에 발생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