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대에 누우면 익사할 것 같은 기분이 듭니다
자려고 침대에 누우면 턱 끝까지 물이 차서 당장이라도 익사할 것 같은 기분이 들고 눈물이 날 것처럼 가슴이 답답한데 정작 눈물은 나지 않고 답답할 때가 있습니다
자려고 침대에 누우면 턱 끝까지 물이 차서 당장이라도 익사할 것 같은 기분이 들고 눈물이 날 것처럼 가슴이 답답한데 정작 눈물은 나지 않고 답답할 때가 있습니다
AD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당장이라도 익사할 것 같은 느낌이 들고 가슴이 답답한 증상 등은 공황발작, 극심한 불안이나 망상 등으로 인해 나타나는 증상일 수 있는데요.
등의 증상이 있으시다면 가까운 정신건강의학과에 내원하여 전문의의 상담을 받아보실 것을 권장드려요.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서비스는 의료 행위(의사의 진료)를 대신할 수 없으며, 증상만으로는 정확히 어떤 질환에 해당하는지 확답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려요.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원로 207 204호 (판교동, 판교원마을상가동)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가야대로 414 성문학원 2층 (개금동)
대구광역시 동구 국채보상로 791 성암빌딩 3층 303호 (신천동)
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대로54번길 80 4층 401호~412호 (풍산동)
방귀를 뀌었는데 설사가 나올 것 같은 기분이 듭니다. 아까 전에 화장실 다녀올 때는 무거운 느낌만 들었는데 이상하게 배가 불편합니다. 다시 화장실을 항문 해야할까요? 복통은 없고 불폅합니다. 항문에서 설사나 변이 밀려 나올려는 느낌은 없습니다.
자려고 침대에 누우면 침대가 꺼질 것 같은 느낌이 들고, 심장이 두근거립니다.. 저번달초에 이석증을 겪었었고 이석치환술 통해서 교정을 완료했었습니다..
몇일전 어지러워서 전에 이석증 진단 한번 받아서 이석증 검사 받았는데 데이터상으로는 이석증 결과 안나왔습니다. 그런데 오늘 대변도 좀 가늘고 체한듯이 가스가 많이 차고 어지러움증도 약간 있습니다. 얼마전 내시경 결과 용종 하나에 제거도 완료 했습니다. 이석증 때문에 체한 기분이 드는 걸까요? 아니면 단순하게 가스가 찬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