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 관련 질문
정OO • 2022.07.11
이 어플을 처음 사용하는데 전화를 두번이나 못받았는데 이럴 땐 어떻게 하나요?
탈모
이 어플을 처음 사용하는데 전화를 두번이나 못받았는데 이럴 땐 어떻게 하나요?
AD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병원마다 부재 중 사용자에 대한 대처 방법이 다를 수 있어요.
부재가 계속된다면 병원 측에서 진료를 취소 하는 경우가 있어요.
하지만 아직 진료 취소가 아직 안된 상태라면 병원에 다시 연락하셔서 통화 가능한 시간을 말씀하시면 될 것 같아요.
앱 내 '증상 진료' 또는 '과목 진료' - '의사 선택' -'의사 정보' 페이지에 하단 수화기 버튼을 통해 병원과 연락 할 수 있어요!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