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형외과 관련 질문
안녕하세요. 제가 걸을 때는 물론이고, 항상 중심을 못 잡는데 발 옆부분 (복숭아뼈의 바로 아래에 있는 발의 옆면)이 붓고 화끈거리는 증상이 있어요. 혹시 무슨 병이고 이게 관련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제가 걸을 때는 물론이고, 항상 중심을 못 잡는데 발 옆부분 (복숭아뼈의 바로 아래에 있는 발의 옆면)이 붓고 화끈거리는 증상이 있어요. 혹시 무슨 병이고 이게 관련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평소 중심을 잘 못 잡고 걸음걸이에 문제가 생길 정도라면 신경과의 진료가 필요한 상황일 수 있어요. - 한 쪽 팔, 다리가 마비된 것 같거나 감각이 이상한 경우 - 말할 때 발음이 분명치 않거나 말을 잘 못 하는 경우 - 일어서서 걸으려고 할 때 자꾸 한 쪽으로 넘어지려고 하는 경우 - 눈이 갑자기 잘 안 보이거나 둘로 보이는 경우 - 주위가 뱅뱅 도는 것처럼 어지러운 경우 위와 같은 증상이 나타날 경우 빨리 치료를 시작할 수록 회복 가능성도 높아지기 때문에, 가능한 빨리 의료진의 정확한 진료를 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려요! 또한 발 옆면의 붓고 화끈거리는 증상은 해당 부위 염증이나 골절 등 다양한 원인이 있을 수 있어 자세한 검사를 통해 정확한 진단을 받고 치료가 필요할 것으로 보이며, 증상만으로는 정확히 어떤 질환에 해당하는지 확답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 드려요.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저희 할머니가(85세) 토요일날 굴러서 허리를 다치셨는데 당일에 살살잡고 화장실은 갈정도였다고 했고 병원은 절대 안간다하시고 119부른대도 화내면서 거부하셔서 못가다가 오늘 열나시고 소변에 피도나고 설사도 하셔서 119타고 병원에 갓는데 열나는데 격리병동이 아예없어서 중간에 그냥 집에가셨다는데 지금은 거동을 아예 못하신대요 허리 다친걸 방치해서 악화된건가요
어제 저녁 데드리프트 운동하다 허리쪽에서 끊어지는 소리나서 바로 응급실가서 엑스레이 찍고 진통주사 맞고왔습니다 뼈에는 이상없다했는데 방금 전 자다 겨우 일어나서 화장실갔는데 토할거같고 입술색이 엄청 창백하고 화장실에서 나오다 기절하며 쓰러졌습니다 병원가서 다시 검사 받아봐야 할까요?
5월달에 주상월상골간인대 강화술을 받았는데,, 아직도 새끼손가락이 욱씬거리고,, 엄지손가락 쪽 손뼈가 아픈데,, 왜 그런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