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황 발작 후 기외수축이 생길 수 있나요?
공황 발작 후 기외수축이 생길 수 있나요?
공황 발작 후 기외수축이 생길 수 있나요?
네, 공황 발작 후에 기외수축이 발생할 수 있어요. 공황 발작은 강한 불안과 스트레스로 인해 자율신경계가 활성화되어 심장 박동이 빨라지고 호흡이 가빠지는 등 심장 리듬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는 기외수축과 같은 부정맥 증상이 나타날 수 있어요. 만약 기외수축이 지속되거나 불편함을 느끼신다면, 심장내과 진료를 받아보시고 필요하다면 정신건강의학과의 상담을 통해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받으시는 것이 좋겠어요.
꼭 확인해주세요.
1. 모든 탈모약은 비대면으로 처방받을 수 있나요? 2. 탈모약 복용시 효율을 떨어뜨리는 약이나 영양제가 있나요? 3. 탈모약에도 내성이 생길 수 있나요? 아니면 계속 같은 탈모약을 복용해도 되나요? 4. 탈모약을 복용하는 시간도 중요한가요? 5. 여자는 남자탈모약을 왜 먹을 수 없나요?
탈모약을 복용중입니다. 탈모약을 복용하기 전에는 야간에 취침시 화장실을 거의 안 갔었는데 탈모약을 복용부터 화장실을 세 번은 가게 됩니다. 탈모약과 연관이 있는지요?
탈모약 먹기 전에는 헌혈을 하려 가끔 갔었는데 탈모약 먹고나서부터는 아직 간 적은 없거든요. 문득 탈모약 복용중에 헌혈이 가능한지 궁금해져서 검색해보니 안된다고 하던데 바르는 탈모약 포함 복용중인 탈모약 종류에 상관없이 헌혈은 무조건 불가능 한 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