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임스 팰런이 사이코패스 아닌가요? 다운증후군 아이들이 순간적으로 눈물이 핑 돈다는데요?
제임스 팰런은 사이코패스 아니죠? 다운증후군 아이들을 보면 순간적으로 눈물이 핑 돈다고 하는데요.
제임스 팰런은 사이코패스 아니죠? 다운증후군 아이들을 보면 순간적으로 눈물이 핑 돈다고 하는데요.
제임스 팰런은 신경과학자로서 자신의 뇌 스캔을 통해 사이코패스와 유사한 뇌 구조를 가지고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지만, 실제로 사이코패스가 아니라고 합니다. 그는 자신의 행동이나 삶의 방식에서 사이코패스적 특성을 보이지 않는다고 설명하고 있어요. 다운증후군 아이들이 순간적으로 눈물이 핑 도는 것은 감정적인 반응으로 볼 수 있습니다. 사람마다 감정을 표현하는 방식이나 감정에 대한 반응은 다양하며, 특정 상황에서 눈물이 나는 것은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감정 표현에는 개인차가 있으며, 어떤 사람들은 감정을 잘 표현하지 않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감정이입이 잘 되어 쉽게 눈물을 보이기도 합니다. 따라서 다운증후군 아이들이 눈물을 보이는 것은 그들 나름의 감정 표현일 수 있습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슬픈 장면을 보면서 눈물이 살짝 맺히고 손에 땀이 나고 심장이 뛰는 것은 감정이입이나 공감 반응의 일부로 생각하기 쉽지만 단순히 그 상황자체에서 오는 조건 반사적 반응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제임스 팰런은 사이코패스이지만 다운증후군 장애아를 보면 눈물이 순간적으로 핑 돌았다고 했어요. 마찬가지로 슬픈 장면에서 눈물이 살짝 맺히는 것, 손에 땀이 나는 것, 심장이 뛰는 신체적인 반응을 두고 반드시 공감 반응으로 결론내리는 것은 지나친 일반화의 오류입니다.
Adhd랑 사이코패스랑 둘 다 전두엽발달의 이상으로 발현되는걸로 아는데 adhd를 가지고 있는 사람이 싸이코패스 성향일 가능성도 있나요?
태아에게 애드워드 증후군, 다운증후군, 파타우 증후군이 나올 확률은 얼마나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