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리 임테기로 테스트하기 위해 언제 검사를 해야 할까요?
10월 14일에서 15일 넘어가는 사이 새벽에 관계를 했는데 얼리 임테기로 10일째때 테스트 해보려면 언제 해야될까요?
10월 14일에서 15일 넘어가는 사이 새벽에 관계를 했는데 얼리 임테기로 10일째때 테스트 해보려면 언제 해야될까요?
질문자님의 상황을 잘 알고 있어요. 10월 14일에서 15일 사이 새벽에 성관계를 가지셨다면, 얼리 임신테스트기로 확인해보는 가장 적절한 시기는 성관계 10일째인 10월 24일 혹은 25일이에요. 자세히 말씀드리면, 얼리 임신테스트기는 성관계 후 약 10~12일이 지난 후에 사용하는 것이 좋아요. 이유는 임신 호르몬의 농도가 충분히 높아져서 임신테스트기가 정확한 결과를 보여줄 수 있는 시기이기 때문이에요. 그런데 임신 호르몬의 농도가 낮은 경우에는 얼리 임신테스트기 결과가 정확하지 않을 수 있으니, 수일 후에 다시 검사를 해보시는 것이 좋아요. 그리고, 임신테스트기는 소변이 가장 농축된 아침에 검사하는 것이 정확도가 높다는 점을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러니까, 10월 14일에서 15일 사이 새벽에 성관계를 가지셨다면, 10월 24일 혹은 25일에 얼리 임신테스트기로 확인해보시는 것이 좋아요. 가능하다면 아침에 소변을 이용해 검사를 해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그래도 결과가 확실하지 않다면, 수일 후에 다시 검사를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꼭 확인해주세요.
며칠전부터 먹는 양도 줄어들고 먹을땐 괜찮은데 먹고나면 막 더부룩하고 토할거같고 울렁거리고 그러는데 왜이러는걸까요.?.
요즘 위염이나 식중독에 자주 걸려서 소화불량과 복통, 설사, 구토, 오심, 속쓰림 등의 증상을 많이 겪었고 지금은 상당히 호전 되어 역류성식도염만 치료중에 있습니다. 역류성 식도염 증상 중에 속 쓰림과 소화불량이 있는데요 이 증상들 때문인지 식사를 할 때마다 다시 토하고 또 아플까 봐 무서워서 밥을 잘 못 먹습니다. 배부른 느낌이 아닌 배가 안 고픈 정도에서 식사를 끝내게 되고 못 이어 나가겠더라고요 그래서 식사량도 많이 줄고 몸무게도 계속 줄고 있습니다. 문제는 기운이 너무 없어서 어지럽고 힘든 것인데, 이게 PTSD?와 관련이 있는 건가요. 토하고, 울렁거리는 느낌이 무서워서 밥을 먹는 게 무서워요. 정신과를 가봐야하나요?
저녁 6시에 먹은게 아침까지 소화가 안되서 계속 엄청 썩은거 같은 신물 올라오고 더부룩한데 이거 증상이 뭘까요 요즘 계속 그러고 사실 많이 안먹거든요? 밥 반공기에 찌개에 반찬만 먹어도 이러는데 뭘까요 그리고 밥 먹으면 바로 화장실 가서 설사도 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