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가 가임기에 구강성교 후 입안에 정자가 남아 임신 가능한가요?
여자친구가 가임기 인데 여친과 구강성교를 하다 입에 사정을 했는데 여친이 삼키고 입을 바로 헹구긴 했는데 여친이 씻으면서 입안에 있는 소량의 정자로 임신이 가능한가요?
여자친구가 가임기 인데 여친과 구강성교를 하다 입에 사정을 했는데 여친이 삼키고 입을 바로 헹구긴 했는데 여친이 씻으면서 입안에 있는 소량의 정자로 임신이 가능한가요?
임신이 되기 위해서는 정자가 여성의 질 내로 들어가 난자와 만나 수정이 일어나야 합니다. 구강성교 후 입안에 남아있는 정자로 인해 임신이 일어날 가능성은 극히 낮습니다. 정자가 생존하고 이동할 수 있는 환경은 질 내부와 같은 적절한 온도와 pH 조건을 갖춘 곳이어야 하며, 입안의 환경은 이러한 조건을 충족하지 않습니다. 또한, 정액을 먹어도 소화기관과 생식기관이 분리되어 있기 때문에 소화기관 내의 정액이 생식기관으로 갈 수가 없으므로 임신이 되지는 않는다는 점 알려드려요. 여자친구가 입을 헹구었다면, 남아있던 정자는 더욱 제거되었을 것이고, 임신 가능성은 더욱 낮아집니다. 그러나 성관계에 대한 걱정이나 의문이 있다면, 적절한 성 건강 정보를 제공받고, 필요한 경우 의료 전문가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전 답변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꼭 확인해주세요.
수요일에 여자친구랑 관계를 가지다가 자위를 하고 구강성교를 한 뒤에 구강성교를 끝내고 투명한 액체가 두번 나오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 뒤에 10분정도 지나서 다시 관계를 맺었는데, 여자친구가 어제부터 갈색혈이 나온다고 해서 임신인지 궁금합니다. 1. 사정 후 구강성교 뒤에 침으로 정자가 죽을 가능성 있나요? 2. 10분정도 지나 성기에 있는 정자로도 임신가능한가요? 3. 여자친구에게 기구를 이용해 조금 격렬하게 해주었던것 같은데, 여자친구 성기 내의 상처로 인한 혈이라고 봐도 무방할까요? (관계 전 손으로 했을때도 피가 나오긴 했었습니다)
질외사정 후 구강성교 후 재삽입 했습니다. 비가임기이고 마지막 생리 후 6일 지났고, 배란일까지는 일주일 정도 남은 상태입니다. 임신 가능성이 높을까요?
구강성교 후 입 안에 사정하고 남성의 성기를 여자의 입안에 넣고 질 안에 넣었을때 임신 가능성이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