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제 복용 시 다른 부위 털도 자라나요?
유OO • 2025.03.22
탈모제 복용하면 머리카락외 다른 신체부위 털들도 많이 자라는지 궁굼합니다
남성탈모
탈모제 복용하면 머리카락외 다른 신체부위 털들도 많이 자라는지 궁굼합니다
탈모 치료제인 피나스테리드나 두타스테리드는 주로 두피의 탈모를 억제하는 데 사용되며, 다른 신체 부위의 털 성장에는 큰 영향을 미치지 않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미녹시딜 같은 국소 치료제는 일부 사람들에게서 다른 부위의 털 성장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부작용은 약제에 대한 개인의 반응으로 제각기 다양하게 나타날 수 있으며, 정확한 예방법 등을 예측하기는 어렵습니다. 따라서 치료를 시작하기 전에 탈모클리닉이나 내과에서 전문의와 상담을 진행해 보시길 권장드립니다. 모든 의약품은 부작용보다는 효능을 기대하고 복용하나, 이전에 부작용이 심했다면 다시 재복용이나 지속에 관하여는 탈모전문 피부과 진료를 보시어 결정하시길 권유드립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수고 많습니다. 근래 탈모제 대용으로 전립선 약을 복용하는 사람이 많이 있습니다. 실제로 모발이 엄청 많아지는 것도 봤습니다. 이곳에서도 이와같은 약을 처방받고 배송 받을 수 있나요~?
탈모제 먹고 있는데 언제 까지 먹어야 하나요?
가슴,배,등, 다리,팔 등에 면도기나 다른 제품들을 가지고 털을 밀게 되면 각 부위마다 털이 자라는 속도가 다르나요? 다르다면 어떤 부위가 어떻게 다른지 설명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 털을 자주 밀면 털이 점점 굵어지고 더 빨리 많이 자란다던데 사실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