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취와 소화불량으로 고통받는 날, 어떻게 나아질 수 있을까요?
최근에 숙취로 하루걸러 하루 구토를 하고 오늘 낮동안엔 계속 화장실을 다니며 변을 봤습니다.오늘 과식을했는데 지금 소화제도 먹고 위궤양 속쓰림 완화제도 먹었는데 명치가 너무 아파 누워있지도 못하겠어요. 뭔가 나아질수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최근에 숙취로 하루걸러 하루 구토를 하고 오늘 낮동안엔 계속 화장실을 다니며 변을 봤습니다.오늘 과식을했는데 지금 소화제도 먹고 위궤양 속쓰림 완화제도 먹었는데 명치가 너무 아파 누워있지도 못하겠어요. 뭔가 나아질수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숙취로 인한 구토와 설사, 그리고 과식으로 인한 소화 불량 및 위궤양 증상이 있는 것 같습니다. 명치 통증이 심하다면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해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위의 조치들로도 증상이 호전되지 않거나, 통증이 심해지거나 지속된다면 의료 기관을 방문하여 진료를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의사는 증상에 따라 적절한 치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 증상만 가지고는 어떤 질환인지 판별하기 어려워요. 정확한 원인과 진단을 위해서는 병원에 방문하셔서 검사와 진료를 받아보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꼭 확인해주세요.
여자친구가 우울증 혹은 비슷한거라구 생각이 듭니다. 평소에 멘탈이 그렇게 약하다고는 생각하지 않지만 연에 한번씩 크게 무너집니다. 그냥 다 내려놓고 죽고싶다거나 무기력감과 함께 앞으로 힘든일이 닥치거나 어려울 상황을 맞이하게되면 헤쳐나갈 자신도 없으며 여태까지는 잃을게 있어서 버텼다고 하지만 이젠 잃을것도 없다고 본인이 없어도 다들 잘 살거라고합니다. 제가 어떤 태도로 대해주는게 가장 효과적이고 정신과나 심리치려센터를 같이 가봐야 할까요? 추가적으로 제가 요즘 계속 야근을 하고있어 평소엔 매일 저녁시간을 함께 보내지만 근래는 시간을 같이 보내지 못합니다. 이 문제도 큰 영향을 끼친거 같으며 저번주까지 경구 피임약을 먹었었는데 이약의 부작용 같은것도 영향이 있을까요?(생리를 하지않아 약을 먹고 최근 중단하여 생리를 시작했습니다.) 어떻게 해야할지 답답합니다.. 작년엔 이러다가 다행히 잘 기운을 차렸는데 이번엔 그렇게 되지 않을까봐 걱정입니다.
근 3주정도 여자친구가 회사일때문에 스트레스도 많이받고 잦은 야근으로 수면도 제대로 취하지 못하는 경우가 잦았습니다. 또한 회식으로 인한 음주 및 늦은 저녁식사를 하는경우도 있었고요. 그러다가 저번주에 생리주기가 되었는대 생리를 하지 않고 이전에 생리하기전 나타나던 증상도 뚜렸하게 나타나질 않아서 그걸로 또 스트레스 받아하고 많이 힘들어 하더라고요. 혹시 이런부분에 대해서 주변에서 도와줄수 있는게 있을까요??
급체한거같은 증상으로 구토 두통 오심 열 로 어제 링거맞고왔는데요 오늘은아침부터 배가부글거리고 설사를 계속지리고 하네요ㅠㅠ 어떡하죠